본문 바로가기

방송

[드라마] '닥터진' 김재중, 피 흘린 처절한 연기 압권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김재중의 처절한 연기에 시청자들이 놀랐다.


드라마 ‘닥터 진’의 종사관 김경탁을 연기하는 김재중이 비소 섞인 피 흘리는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지난 16회에서 경탁은 이하응(이범수 분)을 향해 총을 쏜 후 도망치나 이내 영휘(진이한 분)과 마주치게 되고, 검을 겨루다 주팔 일당의 습격으로 정신을 잃고 끌려간다. 심한 문초를 받고 갇히게 된 경탁은 사주를 한 자를 캐묻는 주팔에게 끝까지 함구하며 가문과 병희(김응수 분)를 지킨다.


그리고 찾아온 영휘가 “결국 그 집안사람들에게 버려지고 말 것”이라 경탁에게 충고 아닌 충고를 하나, “흥선군이 자네는 버리지 않겠다 약조하던가?“라고 운을 뗀 경탁은 “버려지는 것이 두려우면 쓰이지도 않았겠지. 서 있는 곳만 다를 뿐, 우린 똑같은 신세”라고 허를 찌르는 말을 남기며 도리어 영휘를 비웃는다.


이내 몰래 빠져 나오는데 성공한 경탁은 삶의 이유를 상실한 마음에 자결하려 하지만, 마침 나타난 영래로 인해 무마된다. 그러나 자신의 처연한 상황을 자조하며 슬픈 운명이 예고 되는데.


방송 후 시청자들은 “오늘 김재중 연기 압권!”, “피 흘리며 웃는 연기에 소름 돋았다”, “김경탁 캐릭터 완전 매력적이다”, “김재중 감정연기 갈수록 일품이네”등 김재중의 연기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경탁이 여전히 가문을 위한 길을 택함으로써 이하응과의 피할 수 없는 대립이 예고됐다.


[사진제공=씨제스엔터]



<닥터 진> 김재중, 김응수에게 역도 수괴 진이한 정체 발각 당해


[본방사수] <닥터 진> 이소연-박민영, 술상 두고 오묘한 분위기의 '비밀회동' 가져


[본방사수] <닥터 진> '탁휘커플' 김재중-진이한, 비극에 달한 죽마고우 우정에 시청자 안타까움


[드라마] 송승헌, <닥터 진> OST 참여! 진혁 테마송 '마지막 사랑'으로 감미로운 노래실력 발휘


<닥터 진> 송승헌과 박민영 재회, 진주민란 속의 파란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