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대세녀 오연서, 손끝만 스쳐도 트렌드?!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2012년 최고의 라이징 스타 오연서의 독특한 소품 사진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개인 미투데이에 올린 만년삼 잠옷과 불사조 안대에 이어 ‘거울 공주’의 필수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는 핸드폰 전면 커버 S미러를 장착한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오연서 화보


시크하고 도도한 차도녀로 변한 오연서의 사진은 최근 핸드폰 액세서리 브랜드 애니모드의 광고 지면 화보로 기존에 보여준 톡톡 튀는 상큼하고 러블리한 귀여운 모습과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오연서 화보2


오연서의 화보를 접한 관계자들은 ‘‘오연서 스타일, 나공주 스타일 등 20대, 30대 여성들에게 화제가 되며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며 “헤어, 메이크업 및 의상 뿐만 아니라 핸드폰 액세서리도 중요한 패션 아이템으로 최근 대세인 오연서가 2~30대 여성을 대표하는 만큼 모델 선택이 탁월했다.”고 말했다. 


오연서 화보3


또한, 오연서의 화보 사진 본 네티즌들은 ‘연서야~ 또 다른 매력으로 삼촌 마음 설레다~~’, ‘추운 연말 나는 오연서가 있어 행복해요~’, ‘강남스타일이 아니라 이제는 오연서스타일이다’, ‘연서언니 진짜 이쁘다!! 옆에서 봐도 앞에서 봐도!! 굴욕 따위는 없다’, ‘연서님… 당신의 미모에 끝은 없는건가요?!’, 등 반응을 보였다. 


오연서 화보4


한편, MBC 일일 드라마 ‘오자룡이 간다’에서 주인공 나공주역으로 열연 중인 오연서는 추운 날씨에 지친 현장에 활기를 불어넣어주는 분위기메이커 역할을 하며, 밤샘 촬영에도 웃음을 잃지 않고 촬영에 임하고 있는 MBC 일일 드라마 ‘오자룡이 간다는 평일 저녁 7시 15분에 방송된다.  



'오자룡이 간다' 오연서, 귀여운 복수 예고 화제!


[화보] '오자룡이 간다' 오연서, 청순하고 우아한 패션 화보


'오자룡이 간다' 이장우-오연서, 커플 담은 포스터 3종 공개


[화보] 넝굴당 끝낸 오연서, 차도녀 변신 화보


'넝굴당' 국민 시누이 오연서, 사랑에 빠진 말숙이로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