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씨스타 보라, 다솜, '뉴욕' 스타일 홀리데이 파티룩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씨스타의 보라와 다솜이 뉴욕스타일의 스타일리쉬한 파티룩을 선보였다.


보라와 다솜은 지난 6일 공개된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 뉴욕 감성 모던 액세서리 브랜드 코치(COACH)와의 콜라보레이션 화보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씨스타 보라 화보


화보 속 보라와 다솜은 코치의 홀리데이 컬렉션을 들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이번 홀리데이를 행복하게 해 줄 선물 패션 아이템을 제안하고 있다.


씨스타 다솜 화보


두 사람은 때론 섹시하고 도도한 표정으로, 때론 귀여운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뛰어난 각선미로 어떤 스타일의 백과 의상도 멋지게 소화해내 스탭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보라의 화보에서는 모노톤의 의상과 핑크색의 백이 대조를 이루며 사랑스러운 모습을 연출 네티즌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고 있다.


씨스타 보라 다솜


또한 보라와 다솜의 파티 스타일링에 포인트가 된 코치의 홀리데이 컬렉션은 컬러풀한 가방과 뱅글, 슈즈 등 다양한 소품들로 이뤄진 컬렉션으로, 보라와 다솜이 픽한 푸치아, 울트라 바이올렛, 트루말린 가방들은 이번 시즌 핫 트렌드 컬러로 사랑 받고 있다.


씨스타와 콜라보레이션 화보를 진행한 코치 측에서는 “자신감 넘치는 뉴욕 홀리데이 화보는 컬러풀하고 건강하면서도 감각 있는 파티룩을 기획하면서 건강미의 대명사인 씨스타 보라와 다솜에게 제안하게 되었다.”며 “이번 화보를 통해 씨스타 보라, 다솜의 새로운 모습이 코치의 세련된 백들과 잘 조화를 이루며 연말 파티룩의 정석을 보여주었다.”고 화보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지난달 홍콩에서 열린 '2012 MAMA'에 참석해 멋진 공연으로 아시아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을 뿐 아니라 현빈이 군 전역 자리에서 고마움을 표현했을 만큼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씨스타는 이번 화보를 통해 보라와 다솜, 새로운 듀오 조합으로 환상적인 패션화보를 선보이며 색다른 매력을 드러내 새롭고 신선하다는 평을 얻고 있다.


한편 씨스타 보라와 다솜의 이번 화보는 12월 6일 발간된 하이컷 91호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화보의 미공개 컷들은 하이컷 온라인(www.highcu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아이패드용 애플 앱스토어에서 발행되는 '하이컷' 디지털 매거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지면에 다 담지 못한 생동감 넘치는 화보와 영상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씨스타 보라, 다솜 위해 ‘닥치고 패밀리’에 아이돌로 깜짝 출연


'청춘불패' 씨스타 보라, 남산에서 우월한 각선미로 섹시 워킹!


[시트콤] '씨스타' 다솜, '닥치고 패밀리' 촬영장서 교복사진 대방출


[방송] 씨스타 효린, 반전 개그실력 화제…가면 섹시댄스로 <코빅 3> 올킬


[화보] 씨스타(SISTAR), 섹시미 벗고 청초미 폭발 '이런 모습 처음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