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박하선, 코믹퀸? 아니 섹시 디바!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음치, 박치, 몸치들의 집합소 ‘Dr.목 음치클리닉’의 스타 강사 신홍. 완치율 100%를 자랑하는 그의 클리닉에 숨소리마저 음치인 저질 성대 동주가 나타나면서 펼쳐지는 코미디 <음치클리닉>(제공/배급_롯데엔터테인먼트│제작_㈜전망좋은영화사│감독_김진영│주연_박하선, 윤상현, 박철민, [특별출연] 김해숙)에서 숨소리마저 음치인 저질성대 동주로 분해 코믹 매력을 무한 발산하고 있는 박하선이 캠퍼스텐 화보를 공개,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박하선 화보


추운 겨울 후끈한 코믹 열풍으로 절찬 상영중인 영화 <음치클리닉>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코믹 연기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박하선이 캠퍼스텐 12월호를 통해 영화 속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매력을 뽐내는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극 중 숨소리마저 음치인 저질성대 동주로 몸을 아끼지 않는 열연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웃음 폭탄을 선사하고 있는 박하선. 그녀가 이번 캠퍼스텐 화보를 통해 음치녀가 아닌 디바 여신으로 완벽 변신에 성공, 다채로운 매력을 무한 발산한다. 


박하선 화보2


이번에 공개된 캠퍼스텐 화보는 ‘디바’라는 컨셉으로 진행되어, 박하선의 농도 짙은 섹시함과 아름답고 귀여운 모습 등 다양한 컨셉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첫 번째로 공개된 화보는 무대 위의 디바를 연상케 하는 화려한 의상과 소품들로 그녀의 고혹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다. 두 번째로 공개된 화보는 줄줄이 이어져 있는 마이크 사이에 서있는 모습으로 숨겨진 각선미를 뽐내며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 


박하선 화보3


마지막으로 공개된 화보는 침대 위에서 디바의 잠들기 전 모습을 재현한 컨셉으로 섹시한 눈빛과 팜므파탈의 모습을 발산하고 있다. 화보 촬영 당시 리터칭이 필요 없었던 몸매와 뷰티 모델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무결점 피부에 현장의 스탭들이 모두 감탄을 했다는 후문. 영화 <음치클리닉>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코믹 연기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박하선이 영화 속 음치녀가 아닌 디바 여신으로 180도 변신한 캠퍼스텐 화보를 공개해 영화와는 또 다른 이미지를 선사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포토] 박하선, 테이크아웃 전문점 전속 모델 발탁


[포토] '박하선 닮은꼴?' 9등신 홍지연, 근황공개


[화제] '민낯 종결자' 박하선, 무보정 직찍 "진정한 물광 보여주네"


[영화] 윤상현 · 박하선 첫 스크린 데뷔…'음치클리닉' 크랭크인


[화제] 하지원-이수경-박하선, 같은 옷 다른 느낌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