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설수현, 세 자녀와의 행복한 모습 공개 '역시 알파걸!'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미스코리아 출신의 방송인 설수현이 세 자녀와 함께 촬영 한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다. 


설수현 가족 화보


생활에 즐거움을 주는 브랜드 ‘캐스키드슨’과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도 설수현은 평소 방송에서 보여준 다정다감한 엄마의 이미지처럼 따뜻한 느낌을 주는 캐스키드슨의 소품들로 가득 찬 공간에서 세 자녀와 함께 행복한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설수현 가족 화보2


화보 속 설수현은 빈티지 한 느낌의 플라워 프린트 니트와 스커트를 입고 자녀와 함께 주방에서 차를 마시거나 화사함이 돋보이는 홈 웨어를 아이들과 함께 맞춰 입고 책을 읽는 등 따뜻하고 평화로운 모습이다. 특히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아 캐스키드슨의 아기자기한 크리스마스 소품과 데코레이션 아이템으로 꾸며진 방안에서 두 자녀와 함께 환하게 웃고 있는 설수현의 화보 컷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그 공간 속으로 들어가고 싶게끔 만들기도 한다. 


설수현 가족 화보3


앞서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설수현은 잠깐 쉬는 시간 동안에는 세심하게 아이들을 챙기는 등 다정다감한 엄마로써의 모습을 보였으며, 촬영이 다시 진행되면 엄마가 아닌 방송인으로 돌아와 프로답게 아이들의 포즈까지 일일이 체크하는 등 알파걸의 모습을 보여 현장에 있던 모든 스탭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설수현 가족 화보4


캐스키드슨의 러블리 한 2012 F/W 아이템과 설수현 가족의 행복 가득한 모습이 담긴 화보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메종’ 12월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화보] 돌아온 강동원! 2년만의 첫 단독 화보


[화보] 박하선, 코믹퀸? 아니 섹시 디바!


[화보] 서인국, 성시경, 박효신, 이석훈, 빅스의 블랙수트 화보


[화보] 주상욱, 언더웨어 화보서 '옴므파탈' 매력 발산!


[화보] 이준기, 대규모 일본 팬미팅 위해 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