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런닝맨’ 박신혜, 사슴눈빛 뒤로 음모 숨겼다! '반전매력' 작렬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지난 주에 이어 25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 '007 내부의 적' 편에 특별 요원으로 출연한 박신혜가 검은 배후 본드걸로 '런닝맨'의 반전을 이끌어 눈길을 모았다. 


이번 미션은 007 첩보작전으로 SBS 프리즘 타워의 금고 폭파를 막는 것. 정예요원 개별성적에 따라 아웃면허를 발급받은 멤버들은 홍대계단, 추어탕집, 시장 등에서 힌트를 수집하고 멤버들 중에 007요원과 내부의 적이 있음을 알게된다. 


박신혜_런닝맨_0001


시청자들에게 미리 밝혀진 007요원과 내부의 적은 바로 이승기와 김종국. 내부의 적 김종국은 정체 모를 검은 배후의 명령을 받고 광수를 아웃시켰고 그에게 정보를 털어놓은 박신혜, 송지효와 함께 움직였으나 그를 계속해서 의심한 이승기에게 이름표를 떼인다. 그러나 이 때를 틈타 요원인 유재석의 이름표를 떼어내고 마지막까지 남은 이승기와 송지효의 이름표까지 순식간에 제거한 요원이 있었으니 그는 바로 박신혜. 사실 내부의 적 김종국에게 접근해 그를 조종한 검은 배후는 상상도 못한 박신혜였던 것. 


박신혜_런닝맨_0002


순진한 사슴 눈망울로 요원들에게 접근해 본업인 연기자답게 자신이 검은 배후임을 끝까지 숨긴 박신혜에게 불시에 당한 송지효와 이승기는 "너구나!" "너야? 신혜야, 너야?"하며 끝까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박신혜는 이 날 방송에서 대형견들과 귀엽게 대화(?)를 시도해 얻은 힌트를 개리에게 순진하게 털어놓는 듯 하다가 혼자만 알아내고 날아갈듯 기뻐하는가하면 추어탕집에서는 미꾸라지들에 대한 공포를 잊고 차 열쇠를 찾아내는 등 꾸밈없는 모습으로 눈길을 모았다.    

 

박신혜_런닝맨_0003


박신혜가 숨겨진 배후였음이 밝혀진 '런닝맨' 방송이 끝나자 관련 게시판과 SNS에는 "정말 재밌었어요. 박신혜씨 다시 봤어요. 순발력도 짱이고!! " "박신혜 반전… 역시 연기자는 연기자인 듯! 개리 속이고 춤 출 때 너무 귀여웠다" "박신혜에게 이런 모습이!? 예쁜데 영리하기까지…" "박신혜 씨, 미션 실패 아쉬움. 지난 주도 이번 주도 열심히 하는 모습이 좋았어요. 앞으로 예능 프로그램에서 더 자주 봤으면…" 등 다양한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오랫만의 예능 나들이로 화제를 모으며 시청자들을 즐겁게 만든 박신혜는 내년 1월 초 방송 예정인 tvN <이웃집 꽃미남> 촬영 준비에 한창이다. 박신혜의 소속사 4HIM 엔터테인먼트는 이웃집 꽃미남들을 무장해제시키는 최강 여주인공 '고독미' 역을 맡은 박신혜가 의상과 헤어 등 외적인 스타일에서 연기까지 색다른 매력이 넘치는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귀띔했다. 이에 앞서 박신혜는 오는 11월 30일 2012 MAMA(2012 Mnet Asian Music Award)의 시상자로 홍콩을 찾을 예정이다. 


'런닝맨' 박신혜, 여 스나이퍼 변신… 몸 사리지 않은 대활약!


'런닝맨' 깜짝 출연한 박신혜, 최선을 다해 열심히 달렸다?


'드라마의 제왕' 박신혜, 까메오 출연 '까칠 여배우' 깨알 재미


[화보] 박신혜, 블루 스모키 메이크업 강렬한 변신


[화보] '금발의 미녀' 박신혜, 화보 통해 블론드 헤어 깜짝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