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런닝맨' 박신혜, 여 스나이퍼 변신… 몸 사리지 않은 대활약!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18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 '007 워터 스나이퍼' 편에 특별 요원으로 출연한 박신혜가 '여 스나이퍼'로 빛나는 활약을 펼쳤다. 


안경을 쓰고 목도리를 한 청초한  모습으로 첫 등장한 박신혜를 발견한 유재석과 광수는 "송지효가 아니었냐!""왜 처음부터 여자분의 팔을 꺾냐"하며 그의 등장을 적극 반겼다. 환한 미소와 함께 런닝맨 정예요원으로 합류한 박신혜는 이 날 김종국-하하와 한 팀이 되어 팀미션을 펼쳤다. 든든한 남자 대원들과 함께 노랑팀의 홍일점 대원이 된 박신혜는 몸을 사리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박수를 받았다. 


박신혜_런닝맨_01


각종 원형틀 통과하기 미션에서는 날씬한 몸매와 날렵함으로 테니스 라켓과 뜰채를 순식간에 가볍게 통과하는가 하면 최종 관문인 물총 대전에서는 가장 먼저 진짜 물총을 찾아냈다. 노랑팀에서 혼자 살아남은 박신혜는 조용히 숨어있다가 유재석을 아웃시키고 고군분투하며 이승기와 지석진을 끝까지 노리는 여저격수의 대범함을 보였다. 


박신혜_런닝맨_02


방송이 끝난 후 관련 게시판과 SNS에는 "박신혜 몸 안 사리고 열심히 하는 모습, 왜 이렇게 사랑스럽냐. 플라잉 체어 끝나고 90도로 꾸벅 인사하는데 귀여웠다" "테니스 라켓 가볍게 쑥~ 통과하는데 헉!" "박신혜는 역시 민낯이 진리… 물에 젖었는데도 예쁘네" "열심히 하는 모습이 더 예뻐보였다. 앞으로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주 봤으면 좋겠다!" 등 호평 일색의 다양한 반응이 이어졌다.  


'런닝맨' 깜짝 출연한 박신혜, 최선을 다해 열심히 달렸다?


[화보] 런닝맨 송지효, 눈을 뗄 수 없는 팔색조 매력 발산!


[화보] '런닝맨' 송지효, 청아한 미모의 뷰티 화보 공개


역시 ‘런닝맨’ 효과, 국가대표 유니폼 어디서 살 수 있나요?


[예능] '일요일이 좋다' 런닝맨, 박지성 등장으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