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뚱스, 못친소 페스티벌 공식주제가 ‘쩔어’ 전격 공개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길과 정형돈이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 ‘뚱스’가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 주최한 '제1회 못.친.소 페스티벌'을 통해 2년만에 전격 컴백했다. 


지난주 방송분에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지난 22일 길이 자신의 SNS를 통해 ‘뚱스’가 '못친소 페스티벌'을 통해 컴백한다는 소식을 전한 직후였던 터라 많은 시청자들과 팬들의 기대가 집중됐던 상황. 


뚱스, 못친소 페스티벌 공식주제가 ‘쩔어’


24일 방송에서 ‘못친소 페스티벌’ 축하무대를 꾸민 ‘뚱스’는 목욕가운에 어그부츠를 신은 파격적인 무대 의상으로 등장, 신곡 ‘쩔어’를 열창하며 외모에 자신감 넘치는 VVIP를 위한 축제다운 무대를 꾸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뚱스, 못친소 페스티벌 공식주제가 ‘쩔어’2


특히, 가사와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페스티벌 참가자들의 얼굴이 무대 배경 뮤직비디오로 등장한 것은 물론 ‘뚱스’ 앨범마다 힘을 보태는 정인의 10년 연인 조정치 역시 손을 흔들며 음악을 즐기는 모습이 전파를 타 큰 웃음을 선사했다. 


뚱스, 못친소 페스티벌 공식주제가 ‘쩔어’3


또, ‘내가 Hip Hop 장동건 내가 예능 소지섭’, ‘우리처럼 되고 싶음 살쪄’ 등 일취월장한 랩 실력만큼이나 업그레이드 된 가사를 쓴 정형돈과 ‘니 얼굴 쩔어’를 외치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만들어낸 길의 극적인 만남으로 탄생한 ‘쩔어’로, ‘뚱스’는 다시 한 번 무한도전이 낳은 최고의 힙합듀오임을 입증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뚱스 실시간 검색어 1위! 역시 쩔어!”, “뚱스 앨범 흥해라!”, “이게 바로 뚱스 스타일~벌써 중독된다“, “앞으로도 자주 강제컴백 하길”등의 반응을 보이며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신곡 ‘쩔어'는 오는 26일 정오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무한도전] ‘못.친.소 페스티벌’ 두 번째! 가장 못 생긴 얼굴의 주인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