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박신혜, 블루 스모키 메이크업 강렬한 변신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사랑스러운 배우’ 박신혜가 SNS 뷰티 매거진 ‘뷰티쁠’ 7월호의 커버 모델로, 색다른 뷰티 화보를 선보였다. 


얼마 전 금발의 미녀로 변신해 도발적인 매력을 선보였던 그가 이번에는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과 함께 다이나믹한 표정의 신사로 깜짝 변신한 것. 







‘뷰티쁠’ 7월호를 대표하는 커버모델로 선정된 박신혜는 화보의 컨셉트에 맞춰 시원한 ‘여름 스모키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이번에 박신혜가 보여주는 ‘스모키 메이크업’의 메인 컬러는 ‘뷰티쁠’ 독자 대상 설문에서 “올 여름 바캉스에서 꼭 해보고 싶은 아이 메이크업 컬러” 1위(41% 응답)를 차지한 ‘블루 컬러’로 진행됐다.  


이번 화보를 진행한 ‘뷰티쁠’ 매거진의 한 관계자는 “박신혜 씨가 평소에 피부가 좋은 건 알고 있었지만 촬영 컷을 보고 누군가 포토 샵을 한 건가 착각할 정도로 너무 깨끗하고 좋았다. 피부 톤이 깨끗해서인지 그녀만의 시원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었다.”고 촬영소감을 전했다. 박신혜의 소속사 4HIM 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항상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을 즐기는 박신혜가 메이크업을 통해 여러 가지 모습으로 변신하며 무척 즐거워했다고 덧붙였다. 


특히 어떤 컨셉트의 메이크업과 의상도 척척 소화해내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의 박신혜에게 촬영장의 뜨거운 박수가 쏟아졌다고. 또한 이번 화보와 함께 평소 연예계에서도 ‘아기 모공’이라고 불릴 정도로 깨끗한 피부를 자랑하는 박신혜의 여름 피부 관리 노하우 역시 공개된다. 변신을 거듭하는 배우 박신혜의 매력 넘치는 화보와 ‘여름 피부 관리’ 노하우는 ‘뷰티쁠’ 7월호와 ‘뷰티쁠’ 홈페이지(www.beautypl.co.kr)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박신혜는 브라운관-스크린을 오가며 배우로서의 다양한 변신도 선보일 계획이다. 먼저 7월 중순 방송 예정인 KBS 드라마 스페셜 시즌3의 <걱정마세요, 귀신입니다>(극본 황다은 연출 이은진)의 히로인으로 탄탄한 작품성을 지닌 단막극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어느 날 기억을 잃어버린 채 병원에서 깨어난 한 남자와 그의 앞에 홀연히 나타난 사랑스러운 귀신의 로맨스를 다룬 <걱정마세요, 귀신입니다>에서 박신혜는 발랄하고 생동감 넘치는 귀신 '연화' 역을 맡아 봉태규와 연기 호흡을 펼친다. 7월 15일 방송 예정. 


이어 류승룡, 정진영, 오달수, 박원상, 김정태, 정만식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하는 영화 <12월 23일>(감독 이환경, 제작 화인웍스, 제공 배급 NEW) 촬영에 돌입한다. <12월 23일>은 쟁쟁한 배우들이 눈물과 웃음을 버무려낸 탄탄한 시나리오에 반해 단번에 출연을 결정해 화제를 모았다. 연기파 남자 배우들 사이에 홍일점으로 캐스팅된 박신혜는 극중 총명한 법학도 ‘예승’ 으로 분해 순수함과 당당함을 오가는 열연을 펼칠 예정.   


또한 <넌 내게 반했어>의  일본 지상파 후지 TV 방송과 발 맞추어 ‘<넌 내게 반했어> 일본 오피셜 팬미팅’을 통해 일본 팬들과의 만남이 예정되어 있기도 하다. 박신혜는 이번 일본 프로모션을 통해 일본에서의 인기를 더욱 공고히 할 예정. 뚝심있는 연기 행보로, 한국을 넘어선 아시아 프린세스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에너제틱한 배우 박신혜의 숨가쁜 행보가 기대를 모은다.     


사진제공 : 4H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