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착한남자' 송중기 매력의 끝은 어디? '마루앓이' 열풍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송중기가 ‘마루앓이’ 열풍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KBS2 수목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에서 달콤하고 스마트한 매력으로 문채원의 흑기사로 등극한 것. 


지난 26일(수) 방송된 드라마 3회에서는 강마루(송중기 분)가 리조트 매각을 막기 위해 일본에 간 서은기(문채원 분)를 직접 만나러 가는 흥미진진한 전개가 이어졌다. 

뿐만 아니라, 마루가 자신이 가진 인프라를 총동원해 은기를 돕게 되는 과정이 긴장감 넘치게 그려지며 눈길을 모았다. 


착한남자 송중기_마루앓이_1


이때 송중기는 빠르게 상황 판단을 끝내고 날카로운 눈빛으로 해결책을 찾아내는 한편, 유창한 영어 실력을 발휘하는 등 뛰어난 브레인으로 스마트한 면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마음을 뒤흔드는 직설적인 고백이나 은근한 스킨쉽 등 달콤한 매력들을 거침 없이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특히 달빛 아래 문채원과의 강렬한 키스씬은 안방극장 여심을 완벽히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착한남자 송중기_마루앓이_2


이에 시청자들은 “마루가 정말 작정하고 움직이려는 듯! 다음 내용이 너무 궁금해요!”, “마루 은기 앞에서 정말 너무 달달해서 반할 것 같아요ㅠㅠ 얼른 마루도 은기에게 진심을 가졌으면!”, “알고 보니 영어까지 잘하는 마루! 강마루 매력의 끝은 어디인가요ㅠㅠ”, “마루앓이 입구는 있는데 출구가 없는 듯! 보면 볼수록 반하네요 정말!” 등 송중기와 캐릭터에 대한 호평과 응원의 메시지가 줄을 잇고 있어 주목을 모으고 있다. 


한편 이렇게 나쁜 남자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송중기는 물론, 문채원, 박시연, 이유비 등 화려한 출연진과 흡입력 강한 스토리 전개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KBS2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는 매주 수, 목요일 저녁 9시 55분에 방송된다. 


'착한남자' 송중기 박시연, 밀회 키스 공개 '심상치 않네!'


'착한남자' 송중기-박시연, 운명의 소용돌이! '긴장감 고조'


'착한남자' 문채원, 송중기 이마키스...'흥미진진'


착한남자, '똥파리' 양익준 감독, 박시연 오빠로 깜짝 출연!


'착한남자' 송중기 문채원, 야밤의 첫 키스! 송중기의 진심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