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착한남자' 시청률 고공행진, 문채원 미소에 팬들 홀렸다!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배우 문채원이 다양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홀리며 드라마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끌고 있다.


지난 27일 방송된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에서 문채원은 살벌한 아버지의 독설에도 흔들림 없는 강단을 보여주는 서은기와 처음 경험한 사랑의 떨림에 미친듯이 빠져들고 있는 서은기라는 두 개의 대비되는 감정들을 한껏 물오른 연기로 펼쳐보였다.


착한남자 문채원


아오모리 리조트 매각을 저지하고 집으로 돌아오는 자동차 안에서는 문채원은 사랑에 빠져 환하게 웃음짓는가 하면, 그런 자신의 모습을 수행 비서에게 스스럼없이 말하면서 옷과 화장법을 고민하는 모습들로 팬들을 미소 짓게 만드는가 하면, 아버지 서회장과의 대면에서는 아버지의 살벌한 독설에도 주눅들지 않는 모습에서는 냉정한 카리스마의 서은기가 되었다. 


또한 노조의 파업을 해결하기 위해 노조 위원장과 담판을 지으려 술 내기를 하는 장면에서는 대담하고 배포 큰 사업가 서은기가 되었다가, 술에 취해 마루(송중기 분)를 찾아와 주사를 부리는 모습은 영낙 없이 사랑스럽고 귀여운 서은기가 되었다.


이렇듯 문채원은 마치 스위치만 누르면 변신하는 인형처럼 한 회 안에서도 다양한 감정들과 캐릭터들을 보여주는 서은기라는 캐릭터를 물 흐르듯 매끄럽게 소화해내며 팬들을 빠져들게 만들었다.


 특히 6회는 캐릭터들의 섬세한 감정들을 절묘하게 묘사한 대사들에 대한 팬들의 호응이 컸다.

“사랑이란 게 참 인간을 이렇게 무력하고 황당하게 만들 수도 있나 나두 새삼 경끼하고 있는 중이예요”

“당신 나한테 대체 무슨 짓을 한거야? 나한테 무슨 짓을 했길래, 하루 온 종일 내 머리 속을 온통 당신이 걸어다니고, 뛰어다니고, 날아 다니지?”

등의 이경희 작가 특유의 글이 빚어 내는 감각적인 느낌 대사들이 서은기에 완벽 빙의한 문채원의 열연이 더해져 더욱 강렬한 에너지를 뿜어 냈다.


방송이 끝난 직후 인터넷 게시판과 각종 SNS에는 “이제 일주일을 수,목 기다리는 낙으로 살아요”, “점점 더 빠져들고 있다. 책임져!”, “은기 캐릭터 너무 맘에 들어!”, “사랑스럽고, 귀여움 돋고, 강단있는 모습까지, 매력이 도대체 몇 개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운명적인 만남이 시작된 마루와 은기, 그리고 야망에 가득 찬 재희까지 세 사람의 얽힌 인연이 회가 거듭될수록 흥미진진해 지는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는 매주 수, 목 밤 9시 55분 방송된다.



'착한남자' 송중기 매력의 끝은 어디? '마루앓이' 열풍


'착한남자' 송중기 박시연, 밀회 키스 공개 '심상치 않네!'


'착한남자' 송중기-박시연, 운명의 소용돌이! '긴장감 고조'


'착한남자' 문채원, 송중기 이마키스...'흥미진진'


착한남자, '똥파리' 양익준 감독, 박시연 오빠로 깜짝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