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아랑사또전' 한정수, 동생을 제거해야 하는 그의 선택은?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MBC 수목 미니시리즈 [아랑사또전]에서 저승사자 '무영' 역으로 열연 중인 한정수의 현장 스틸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 속 한정수는 어딘지 고뇌에 찬 모습. 무언가를 생각하고 있는 듯한 눈빛과 굳어버린 표정은 보는 이들을 압도한다. 등장만으로도 원귀들을 벌벌 떨게 만드는 강렬한 카리스마의 소유자, 피도 눈물도 없을 것 같은 저승사자 '무영'에게 과거 천상세계에서 여동생이 퇴출 당했던 아픔이 공개되면서 ‘무영’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아랑사또전_무영


인간의 몸을 취해 '홍련'(강문영)이라는 존재로 이승과 저승의 질서를 무너뜨리는 악행을 벌여온 영의 정체가 '무영'의 여동생인 '무연'(임주은)이었다는 것이 밝혀지고, '무연'을 멸할 수 있는 것은 '무영'만이 가능하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무영'은 정의와 혈연 사이에서 과연, 어떤 선택을 하게 될 것인지에 시청자들의 긴장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흥미진진한 전개로 시청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아랑사또전]은 경남 밀양의 아랑 전설을 모티브로 자신의 억울한 죽음의 진실을 알고 싶어하는 천방지축 기억실조증 처녀귀신 ‘아랑’(신민아)과 귀신 보는 능력을 갖고 있는 까칠하기 이를 데 없는 사또 ‘은오’(이준기)가 만나 펼치는 조선시대 판타지 로맨스 활극으로, 매주 수, 목 밤 9시 55분 MBC에서 만날 수 있다.


'아랑사또전' 한정수 박준규 유승호, 화기애애한 촬영장 공개!


'아랑사또전' 임주은 캐스팅 이유는 '선악이 공존하는 얼굴' 때문?


'아랑사또전' 신민아 표정연기 16총 셋트 화제! '너무 귀여워~'


'아랑사또전' 권오중 황보라 '깨방정 로맨스' 본격 가동!


'아랑사또전' 이준기, 신민아에게 '너를 좋아할 거다' 폭풍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