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톡리그', 양세형 '생활고에 담배꽁초 주워 핀 적 있다' 고백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개그맨 양세형이 “군 제대 직후 생활고에 담배꽁초를 주워 핀 적이 있다”는 충격적인 경험을 털어놓는다.


양세형은 8일 (토) 밤 9시에 방송되는 <토요일 톡 리그>에서 경제적으로 힘들었던 시절을 딛고 다시 한 번 공개코미디 스타로 도약한 사연을 공개한다. 힘들었던 시절의 이야기이지만 담담하고 때론 유머를 섞어 소개하면서 개그 스타다운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라고.


토요일 톡리그 양세현 담배꽁초 고백


양세형은 군대 전역 후 경제적으로 힘들었던 때를 회상하며 “당시 집에는 냄비 하나와 두루마리 휴지 하나 밖에 없었다. 하루에 라면 두 개에 계란 한 알만 먹고 버티던 시절인데, 계란도 흰자와 노른자를 분리해 아침과 저녁에 나눠먹을 정도였다”고 고백해 MC 신동엽과 주위 개그맨들을 놀라게 한다. 이어 “흡연이 좋은 것은 아니지만 힘든 상황이라 담배가 정말 피우고 싶었다. 결국 담배꽁초를 주워 여러 개를 연결하는 일명 ‘수술’을 해 담배를 피우곤 했다”고 털어놓는다.


스튜디오의 분위기가 숙연해질 무렵 양세형은 센스만점 입담으로 분위기를 반전시킨다. “담배꽁초를 여러 개 이어서 만든 담배는 다양한 맛이 번갈아가면서 난다”고 설명해 좌중을 폭소케 한 것. 그리고 “어려웠던 시절을 극복하기 위해 아이디어를 짜는 데에만 골몰했고, 그 결과 지금의 자리까지 오게 된 것 같다”고 훈훈한 마무리까지 잊지 않았다고.


양세형은 군대 제대 직후부터 왕성하게 활동하며 인기 예능인으로 떠올랐고, <코미디 빅 리그 2>의 최고 인기코너 ‘게임폐인’으로 당당하게 공개코미디 정상을 밟은 바 있다. 양세형의 오늘이 있기까지의 뒷이야기는 많은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충격과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양세형의 사연에 버금가는 인기 개그맨들의 성공담이 공개될 예정이다. 제작진은 “무대 위에서의 환한 웃음과 넘치는 에너지 뒤에 얼마만큼의 땀과 눈물이 깃들어 있는지 느낄 수 있는 시간”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토요일 톡 리그>는 방송 3사 출신 스타 개그맨들이 출신 방송사별로 팀을 이뤄 입담을 겨루는 프로그램. ‘토크의 신’ 신동엽이 MC를 맡아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장동민, 유상무, 안영미, 강유미, 장도연, 양세형, 조세호 등 <코빅> 톱스타들은 물론, 방송가에서 활약하고 있는 인기 개그맨들이 K국, M국, S국으로 3개 팀을 짜 개그배틀을 펼친다. 출연자들이 오직 개그맨으로만 구성된 만큼, 기존의 토크쇼와 차별화된 토크를 선보이는 동시에 개그계 비화나 희극인에 대한 통념을 깨는 이야기로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톡리그' 개그맨들의 매력 입체 탐구, '기적의 1초' 사진 '깜짝'


'톡 리그' 1초 수지 안영미에 이은, 1초 효린과 1초 티파니는?


[방송] 양세형, "비키니는 야해서 못 보겠다" 끝내 멘붕


[동영상] 양세진 양아치_코미디빅리그3 7ROUND 1위


[방송] B급 양아치 개그에 시청자 열광 <코빅 3> 양세진, '조공행렬'에 함박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