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톡리그' 개그맨들의 매력 입체 탐구, '기적의 1초' 사진 '깜짝'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개그우먼 장도연이 섹시한 화보로 이효리급 임팩트를 선사하며 코믹 이미지를 단숨에 날렸다.


사진 속 장도연은 몸매가 드러나는 청바지와 호피무늬 비키니를 입고 엎드려 관능적인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특히 대한민국 최고의 섹시스타 이효리의 화보를 자신만의 느낌으로 훌륭히 소화해내 눈길을 끈다. 미녀 개그맨으로 통하지만 공개코미디 무대에서 종종 망가지는 모습으로 폭소를 선사해 온 장도연이기에 진지한 변신은 많은 팬들에게 새로운 느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개그우먼 장도연의 '기적의 1초' 사진개그우먼 장도연의 '기적의 1초' 사진


장도연의 이번 파격 시도는 9월 1일 (토) 밤 9시에 방송되는 tvN <토요일 톡 리그> 2회 토크를 준비하면서 촬영한 사진 중의 한 장으로 알려졌다. 제작진이 수천 장의 사진촬영 끝에 공들여 탄생시킨 ‘기적의 한 장’ 사진 중의 한 장이라고.


장도연과 더불어 양세형도 180도 변신에 성공했다. 양세형은 배우 차승원의 잡지화보 느낌을 살려 스타일리시한 수염과 블랙 앤 화이트 패션을 훌륭하게 소화하며 세련된 차도남으로 변신했다. 시청자들에게 어필하던 귀엽고 생기발랄한 이미지와는 상반된 매력이 숨어있었다는 사실이 놀라움을 자아낸다. 방송에서는 장도연과 양세형 뿐만 아니라 김경진, 박나래도 '1초의 기적'으로 스튜디오에 있던 동료 개그맨들에게 반전을 선사하며 새로운 면모를 뽐낼 예정.


개그맨 앙세형의 '기적의 1초' 사진개그맨 앙세형의 '기적의 1초' 사진


프로그램을 담당하는 이근찬 PD는 “<토요일 톡 리그>는 오직 개그맨들이 만들어가는 토크쇼인 만큼, 기존 예능이 주목하지 못했던 개그스타들의 다양한 끼와 재주를 입체적으로 탐구하고 있다. 새로운 매력이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여배우 또는 아이돌과 닮은꼴을 자랑하는 개그우먼들의 ‘싱크로율 100%’ 사진이 공개되어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할 예정. ‘1초 수지’로 화제를 모았던 안영미를 비롯해 씨스타 효린, 2NE1 CL 닮은꼴 정주리, 티파니를 연상시키는 외모의 소유자 이태영이 외모에 얽힌 에피소드를 털어놓는 등 무대에서의 코믹한 이미지와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토요일 톡 리그>는 방송 3사 출신 스타 개그맨들이 출신 방송사별로 팀을 이뤄 입담을 겨루는 프로그램. ‘토크의 신’ 신동엽이 MC를 맡아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장동민, 유상무, 안영미, 강유미, 장도연, 양세형, 조세호 등 <코빅> 톱스타들은 물론, 방송가에서 활약하고 있는 인기 개그맨들이 K국, M국, S국으로 3개 팀을 짜 개그배틀을 펼친다. 출연자들이 오직 개그맨으로만 구성된 만큼, 기존의 토크쇼와 차별화된 토크를 선보이는 동시에 개그계 비화나 희극인에 대한 통념을 깨는 이야기로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방송] 양세형, "비키니는 야해서 못 보겠다" 끝내 멘붕


[동영상] 양세진 양아치_코미디빅리그3 7ROUND 1위


[방송] 최홍만, 양세형 엉덩이에 따귀 날려 '곤장 맞은 기분?'


[방송] '다이아몬드걸' 양세형, 강예빈 품에 안긴 사연은?


[방송] '대박코드777' 양세형, 단독 MC자리 꿰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