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본방사수] '빅' 공유, 모든 출생의 비밀 알고 경악! 신원호와 영혼 체인지 가능할까?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4회를 남겨두고 있는 국민 로코 ‘빅’(극본: 홍정은, 홍미란/연출: 지병현, 김성윤/제작: 본팩토리)이 앞으로 영혼 체인지에 관한 비밀이 밝혀지면서, 출생의 비밀을 알게 된 공유의 방황으로 시청자의 눈물샘을 적실 것으로 보인다.

 

경준(공유)과 다란(이민정)이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고, 경준의 생일을 함께 보내며 행복을 만끽하는 것도 잠시 그 동안 베일에 가려져 있던 경준과 윤재의 비밀과 이로 인해 만들어진 미라클 동화책에 관한 이야기가 밝혀진다. 또한 자신의 출생비밀을 경준이 알게 되면서 경준은 걷잡을 수 없는 슬픔에 빠져들며 한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상태가 전개될 것으로 보인다.

 


빅_공유


드라마 빅_공유



연일 지속된 밤샘 촬영에도 불구하고 경준에게 완전히 이입하며 눈물 연기를 선보인 공유는 스탭들이 체력을 걱정할 정도로 깊이 몰입된 상태로 연기를 펼쳐 촬영장을 숙연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빅’의 제작진은 “ 지금까지 시청자들이 사랑에 빠진 달달경준을 보았다면 이제는 아파하는 눈물경준을 보게 될 것이다. ‘빅’을 통해 공유는 기존의 로코연기 뿐 아니라 1인 2역, 코미디에서 감정연기까지 공유패키지를 선보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열정을 다해 연기하는 공유의 모습에 스탭들은 모두 감동을 받았다. “ 라고 말하며 공유의 열연에 박수를 보냈다.

 

과연 윤재와 경준의 영혼이 제자리를 찾을 수 있을 것인지, 경준과 다란의 사랑은 과연 이루어질 수 있을 것인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거워지는 가운데, 치명적인 경준의 비밀은 오늘 (16일)밤 9시 55분, KBS2TV 미니시리즈 ‘빅’의 13회를 통해 밝혀진다.

 

사진제공 = 본팩토리 



[드라마] '빅' 공유-이민정, 로맨스 폭발 깍지 키스


[본방사수] '빅' 공유 사랑 깨달은 이민정, 돌이킬 수 없는 사랑에 눈물


[본방사수] '빅' 배수지, 이민정 도플갱어 놀이 도전


[본방사수] '빅' 공유-이민정, 오케스트라 부럽지 않을 '후라이팬러브송' 무슨일이?


[패션] 드라마 '빅' 수지, 비비드한 컬러 원피스와 독특한 디자인 백으로 '마리룩'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