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본방사수] '빅' 배수지, 이민정 도플갱어 놀이 도전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경준바라기’ 배수지가 이민정 따라쟁이로 나섰다. 국민 로코 ‘빅’(극본: 홍정은, 홍미란/연출: 지병현, 김성윤/제작: 본팩토리)에서 마리(배수지)가 경준(공유)이 자신을 친구이상으로 봐주지 않자 이번에는 길티처의 스타일을 습득하여 길다란처럼 옷 입기에 도전한 것.

 

레이디 가가를 존경하는 특급돌 마리가 선보였던 스타일은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로 컬러풀한 깔맞춤 패션이 주를 이루었다. 과감한 러플과 비비드한 컬러가 통통 튀는 마리스타일의 전매특허였던 것. 그런 그녀가 파스텔톤의 심플하고 여성스러운 길티처 패션으로 변신하였다.






 

충식과 함께 옷 쇼핑에 나선 마리는 길티처 변신을 끝낸 후 “이러면 경준이랑 어울리겠다” 라며 천진난만한 미소를 지으며, 경준과의 미술관 데이트를 설레며 기다린다.

 

배수지의 변신 스틸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옷이 바껴도 사람은 안 바뀌네… 수지는 역시 여신이구나” , “수지, 여전히 청초하다”, “수지의 표정이 기쁘지만은 않은듯.. 나는 길티처보다 특급돌 마리가 좋아요.” 등 다양한 의견을 내며 배수지의 매력에 흠뻑 빠졌다.

 

경준과 다란의 사랑이 한층 깊어가는 가운데 경준의 아버지 찾기가 시작된 국민로코 ‘빅’은 오늘(9일) 밤 9시 55분, KBS 2TV를 통해 11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 영화사 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