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본방사수] '빅' 이민정, 팬들 사로잡은 눈물연기 베스트 3 화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드라마 ‘빅’을 통해 눈물의 여왕으로 떠오른 이민정의 다채로운 눈물 연기가 화제다.


31살의 몸에 19살 영혼으로 살아가는 강경준과 아슬아슬한 러브스토리를 만들 어가는 여교사 길다란으로 로코퀸다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이민정이 공유와의 힘겨운 사랑으로 매 회 가슴 저미는 눈물 연기를 펼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는 것.





4회에서 서윤재의 집에 있던 열쇠가 세영의 아파트 열쇠였음을 알고 두사람이 과거 연인 관계였다는 생각에 결혼을 앞두고 자신을 피하던 서윤재에 대한 불안함의 실체를 확인하며 절망감으로 오열하며 무너지는 눈물 연기로 팬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10회에서는 경준 영혼이 빠져나가며 쓰러진 공유가 다시 돌아오자 어느새 자신의 마음 속에 경준이 차지하고 있음을 느끼며 변해버린 자신에 대한 자책과 다시 돌아온 경준에 대한 반가움이 뒤섞인 복잡한 감정을 울먹이는 눈물 연기로 힘겨운 사랑에 아파하는 길다란의 모습을 섬세하게 보여주었다.


지난 11, 12회에서는 윤재에 대한 마음을 접고 경준을 사랑하게 된 자신에 대해 그의 어머니 앞에 고해성사 같은 말을 남기며 흐르는 눈물을 애써 참아내는 모습으로 보는 이의 마음까지 먹먹하게 만들더니, 다란 가족의 중재로 함께 경준과 함께 캠프장에서 하루를 보낸 후 텐트 안에서 돌아갈 자신의 미래를 담담히 말하며 모두가 자신을 잊어도 길다란만은 자신을 기억해 달라는 경준의 고백에 잠자는 척 돌아누워 코끝까지 발갛게 시큰거리는 안타까운 마음을 감춘 채 소리없이 눈물을 떨구며 팬들의 눈물 샘을 자극했다. 


이처럼 상황마다 때론 애절하게 때론 먹먹하게 때론 처연한 모습으로 각기 다른 눈물 연기를 선보이는 이민정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이민정이 울면 나까지 눈물이 나서 참을 수가 없다”, “이민정은 매회 우는 장면이 나오는데, 울 때마다 느낌이 다 다르네.”, “눈물 연기의 최고봉 !  이런 걸 보고 눈물의 여왕이라 하는 거지”,“길다란, 볼 때마다 안타까워 미치겠다. 제발 두사람 행복하게 해주세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12회 서로의 감정을 확인하며 뜨거운 깍지 키스로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한 이민정, 공유 커플은 오늘 밤 13회에서 본격적인 두사람의 러브스토리와 함께 윤재가 12살때의 병이 재발하여 다시금 경준의 도움을 받아야 할 상황에 처하게 되면서 앞으로의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될 지 팬들의 관심이 더욱 뜨거워 지고 있다.


[사진제공=KBS화면 캡쳐]



[빅] 공유, 마법의 시간 10시10분


[드라마] '빅' 콩이 싫은 공유 · 반말이 싫은 이민정, 뇌 구조 속 깨알 재미 한 가득


[드라마] '빅' 배수지+백성현, '삼백판 커플' 뇌 구조 화제


[드라마] '빅' 공유, 캠핑룩의 바이블로 여심 사로잡다


[본방사수] '빅' 공유 사랑 깨달은 이민정, 돌이킬 수 없는 사랑에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