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SNL] 여의도 텔레토비 '또' 김슬기, 뉴스 앵커로 거리로 나서다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tvN <SNL 코리아>의 인기 코너 ‘글로벌 텔레토비’가 ‘셀프 업그레이드’를 예고해 관심이 모이고 있다. 기존 형식에서 탈피한 새로운 구성으로 ‘텔레토비’ 특유의 날 선 풍자의 묘미를 강화해 시원한 웃음을 기대케 만들고 있는 것.


이를 위해 ‘글로벌 텔레토비’는 뉴스쇼 형식을 도입해 기존 텔레토비 동산에서 벗어나 현장으로 나선다고. 앵커로 변신한 ‘또’(김슬기 분)가 매주 ‘텔레토비’적 관점에서 바라본 한 국내외 정세들을 뉴스 형식으로 전하는 한편, 현장에 직접 출동해 리포팅에 나서기도 하는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시사풍자의 새로운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여의도 텔레토비 글로벌


특히 오늘 밤 방송부터 ‘셀프 업그레이드’ 버전을 선보일 ‘글로벌 텔레토비’에서는 텔레토비 동산에서 나온 ‘또’와 민심 살피기에 나선 ‘박그네’(정성호 분)의 현장 만남이 전격 이루어진다고.


두 사람은 현장 구석구석을 돌며 최근 벌어진 사이버 테러로 인해 피해를 입은 시민들과 노인 대책 부재로 근심 많은 어르신들을 만나 ‘글로벌 텔레토비’ 특유의 방식으로 현장의 목소리를 전한다. 또 돌아온 ‘안쳤어’와 연일 ‘핵핵’거리며 ‘또’의 신경을 거슬리고 있는 ‘정으니’도 출연해 급변하고 있는 국내외 정세를 발빠르게 풍자하며 통쾌한 웃음을 전할 계획이다.


여의도 텔레토비 글로벌2


이와 함께 오늘 방송에서는 배우 최여진이 호스트로 나서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이며 자신만의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할 계획이다. 특히 다양한 콩트에서 <SNL 코리아> 특유의 19금(禁) 섹시, 병맛 유머코드는 물론, 재기발랄한 셀프 패러디와 셀프 디스들을 선보이며 토요일 밤을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의도 텔레토비 글로벌3


‘셀프 업그레이드’에 나선 ‘글로벌 텔레토비’와 호스트 최여진의 활약은 오늘 밤 11시에 생방송 되는 tvN <SNL 코리아>에서 확인 할 수 있다.


tvN <SNL 코리아>는 미국에서 38년간 인기리에 방송된 라이브 TV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최고의 스타들이 매주 호스트로 출연해 ‘글로벌 텔레토비’, ‘이엉돈PD의 먹거리 X파일’, ‘<SNL 코리아> 뮤직비디오’ 등 코너들을 통해 기존 제도권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그리고 19금 섹시 병맛 유머코드로 4%에 육박하는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성인 코미디의 신(神)’ 신동엽을 비롯해 이병진, 김원해, 이상훈, 김민교, 정성호, 정명옥, 안영미, 박은지, 서유리, 권혁수, 박재범, 김슬기, 진원 등 <SNL 코리아>의 최강 크루진은 매주 특별 출연하는 스타 호스트들과 함께 우리 사회 전반의 다양한 이슈를 발빠르게 다루며 통쾌한 웃음과 함께 뭘 좀 아는 어른들을 위한 최고의 라이브 코미디쇼를 선보이고 있다.



[SNL코리아] 유세윤, '순진변태' 캐릭터로 새로운 19금 아이콘 '등극'


[SNL] 유세윤과 김슬기의 뮤직비디오! 상상만으로도 기대감 업!


[SNL코리아] 유세윤, 복고 19금(禁) 코미디 제안! 웃음폭탄 예고!


[SNL코리아] 이영자 출연, 자체 최고 시청률 4% 육박! 19금 코미디 새 전설 썼다


[SNL] 이문식과 신동엽, 어두운 과거마저도 풍자해 '뜨거운 호응'


[SNL] 이문식과 신동엽, 어두운 과거마저도 풍자해 '뜨거운 호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