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SNL] 유세윤과 김슬기의 뮤직비디오! 상상만으로도 기대감 업!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tvN <SNL 코리아>의 호스트로 나서는 유세윤과 크루 김슬기가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스틸컷 이미지가 공개돼 화제다.


두 사람은 오늘 밤 11시에 방송 될 tvN <SNL 코리아>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해 색깔 있는 웃음을 전할 예정이라고.


snl 유세윤 김슬기


공개된 스틸컷에서 유세윤과 김슬기는 마치 연인처럼 다정한 모습을 보이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김슬기의 귀에 바람을 부는 듯 입술을 쭉 내밀고 있는 유세윤의 모습과 베일이 드리워진 침대 위에 함께 하고 있는 두 사람, 그리고 마치 입맞춤이 이루어질 듯 유세윤의 얼굴을 두 손으로 감싸고 있는 장면 등에서는 과연 어떤 일이 펼쳐지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snl 유세윤 김슬기2


snl 유세윤 김슬기3


<SNL 코리아> 뮤직비디오 연출을 담당하고 있는 백승룡PD는 “남자라면 누구나 한 번쯤 꿈꿔봤을 미소녀와의 로맨스를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는 ‘귀요미송’에 담아 패러디했다”며 “특히 <SNL 코리아>적 감성이 담긴 섹시 병맛 유머 코드와 유세윤 특유의 예측불허 코믹 연기가 어우러진 또 하나의 명작 탄생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snl 유세윤 김슬기4


유세윤이 호스트로 나서는 tvN <SNL 코리아>는 오는 16일(토) 밤 11시 tvN에서 생방송으로 만날 수 있다.


tvN <SNL 코리아>는 미국에서 38년간 인기리에 방송된 라이브 TV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최고의 스타들이 매주 호스트로 출연해 ‘글로벌 텔레토비’, ‘이엉돈PD의 먹거리 X파일’, ‘<SNL 코리아> 뮤직비디오’ 등 코너들을 통해 기존 제도권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그리고 19금 섹시 병맛 유머코드로 4%에 육박하는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성인 코미디의 신(神)’ 신동엽을 비롯해 이병진, 김원해, 이상훈, 김민교, 정성호, 정명옥, 안영미, 박은지, 서유리, 권혁수, 박재범, 김슬기, 진원 등 <SNL 코리아>의 최강 크루진은 매주 특별 출연하는 스타 호스트들과 함께 우리 사회 전반의 다양한 이슈를 발빠르게 다루며 통쾌한 웃음과 함께 뭘 좀 아는 어른들을 위한 최고의 라이브 코미디쇼를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