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이트데이] 블랙스미스, 스페셜 디너 '러블리 화이트데이 이벤트' 진행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가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특별한 감동과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러블리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랙스미스 러블리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특별한 사연의 고객을 초청해 핫 플레이스로 주목 받고 있는 블랙스미스에서 풀 코스의 저녁을 대접하는 이벤트로 사랑스러운 여자친구, 고생하는 엄마, 어깨 축 처진 아빠, 항상 미안한 나의 아내, 공부하느라 지친 언니 등 평소 사랑과 감동을 전하고 싶었던 사람과의 사연을 적어주면 사연의 주인공과 함께 블랙스미스에서의 저녁을 즐길 수 있는 것. 응모자 중 선정된 5쌍은 3월 13일(수) 블랙스미스 청담점에서 블랙스미스 커플 메뉴로 저녁을 제공받는다. 저녁식사와 함께 보보박스의 화이트데이 스페셜뷰티 패키지도 선물로 제공된다. 5쌍 이외에도 특별한 사연을 가진 10명을 추가 선정해 스톤헨지 쥬얼리와 달콤한 초콜릿 패키지를 집으로 깜짝 배송해준다. 


블랙스미스 달콤한 사탕 이벤트1

화이트데이! 블랙스미스의 특별한 저녁을 잡아라!


오는 3월 10일까지 블랙스미스 홈페이지에 사연을 입력하면 응모할 수 있으며, 블랙스미스 페이스북에서도 응모 가능하다. 


이외에도 블랙스미스는 화이트데이를 겨냥해 ‘러브세트메뉴’를 한시적으로 판매한다. 3월 13일부터 24일까지만 선보이는 ‘러브세트메뉴’는 고르곤졸라 스테이크 파스타와 디아볼라 피자, 고르곤졸라 피자와 안심 스테이크&라이스, 씨푸드 리조또와 안심 스테이크 등 세가지로 구성된 메뉴에 특별한 와인이 포함된 세트. 전체가격의 약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대, 삼성 제휴 카드로 결제하면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 알뜰 커플들에게 유용한 정보다. 


블랙스미스 달콤한 사탕 이벤트2


블랙스미스는 이 밖에도 화이트데이 당일 전국 매장에서 선착순 100명에게 사탕을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 커플뿐만이 아니라 가족, 친구, 지인, 형제 등 평소 감동과 고마움을 전하고 싶었던 사람들 모두의 사연 응모가 가능하도록 하여 진정 러블리한 화이트데이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했다”며 “많은 분들이 고마움과 감동을 전하며 블랙스미스의 커플 메뉴를 맛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화이트데이] 폴라초이스, 신제품 20% 할인 및 이벤트 진행

[게임] 퀸스블레이드, 화이트데이 맞이 연인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 진행‏

[게임] 팡야에서 하트반쪽을 찾아라! 화이트데이 이벤트 실시‏

[카카오 게임] 애니팡, '화이트데이 선물세트' 출시 및 업데이트 진행

[게임] 아키에이지, 화이트데이 맞이 '이벤트 패키지'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