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츠커피, '새봄맞이 원두커피머신 무상임대 이벤트' 진행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원두커피머신 렌탈업체 이츠커피가 2월 25일부터 3월 29일까지 ‘새봄맞이 원두커피머신 무상임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월 일정량 이상(DSK-F04-FA모델은 월 2kg 이상, DSK-C10-FA/DSK-E06-FA 모델은 월 4kg 이상)의 원두를 이용할 경우 무상으로 커피머신을 렌탈해주는 행사다. 기간 중에는 설치비와 보증금이 무료고 무상 A/S도 해준다. 


이츠커피, ‘새봄맞이 원두커피머신 무상임대 이벤트


렌탈고객이 친구를 소개할 경우 2만원 문화상품권을 증정하고 설치하는 이에게는 고급 원두커피(500g)을 주는 등의 추가 이벤트도 있다. 


이츠커피 관계자는 “과거에는 주로 음식점 등에서만 렌탈을 해갔다면, 최근 커피의 인기가 급증하면서 사무실, 병원 미용실, 관공서 등에서도 찾는다. 또 편의점 등에서도 테이크아웃 커피를 판매할 목적으로 들여가는 경우도 많다”고 전했다. 


이츠커피의 원두커피머신 렌탈은 의무사용기간이 타 업체에 비해 6개월 이상 짧다. 또 국내 최고의 기술력을 자랑하는 ㈜동구의 제품이기 때문에 신속한 A/S는 물론 총 5억원의 생산물 배상책임보험에도 가입되어 있어 신뢰할 수 있다는 것도 인기 요인이다. 


이벤트와 원두커피머신 임대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츠커피 홈페이지와 전화(070-4616-3527)를 통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