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아키에이지, 화이트데이 맞이 '이벤트 패키지' 출시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아키에이지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커플과 솔로 모두를 위한 화이트데이 패키지를 출시해 3월 11일(월)부터 3월 31일(일)까지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화이트데이 패키지 90’과 ‘화이트데이 패키지 30’에는 각각 90일과 30일 정액권과 선물 꾸러미가 포함돼 있으며, ‘화이트데이 패키지 90’을 결제하면 추가로 스페셜 나룻배 ‘연인을 위한 오리배’와 ‘고독한 영혼의 나룻배’ 2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선물 꾸러미에는 아키에이지의 집안에 설치할 수 있는 ‘하얀 설렘의 탁자’, 노동력 회복과 노동력 사용 시 얻는 경험치가 20% 상승하는 ‘달콤한 사탕’이 들어있다.


화이트데이패키지


‘화이트데이 패키지 90’의 ‘연인을 위한 오리배’는 하트 발사 기능이 있어 아키에이지 커플 유저끼리 사랑을 표현할 수 있으며, ‘고독한 영혼의 나룻배’는 타인에게 술병 던지기 등 단순 재미용 기능부터 레이더망에 노출되지 않아 무역할 때 해적에게 발견되지 않는 위장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한편, 아키에이지는 오늘(6일, 수) 정기점검을 통해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오늘 업데이트에서는 요리, 농사 등의 숙련도를 올려주는 꾸밈옷이 추가되었으며, 해양 탐험 지역이 확대되어 게이머들은 더 많은 지역을 탐험하거나 보물을 인양할 수 있다. 또, 엔비디아 GTX600 시리즈에서 활성화 가능한 DX11의 최신 기술인 MSAA 및 TXAA 옵션을 제공하여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의 아키에이지를 플레이할 수 있다.


아키에이지 화이트데이 패키지 및 상세 업데이트 내용은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 아키에이지, 1월 16일(수) 정식 상용 서비스‏ 돌입!

송재경 대작 아키에이지 오픈베타, 2일 오전 8시 시작

[게임] 아키에이지 원작 판타지 소설 '상속자들' 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