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마트폰 게임

[카카오 게임] 애니팡, '화이트데이 선물세트' 출시 및 업데이트 진행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국내1위 소셜게임 개발사인 선데이토즈는 3월 7일부터” 애니팡 for Kakao” 화이트데이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3월 17일까지 인형과 케익, 컵케익, 사탕 등으로 구성된 화이트데이 선물세트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한정판매 한다고 밝혔다.


“애니팡 for Kakao” 게임 업데이트로는 3월 7일부터 봄을 테마로 배경화면이 변경되며, 출석부에서 매일 출석 시 지급되는 코인 아이템이 200 코인씩 추가 지급되고, 화이트데이인 3월 14일까지 폭탄 ‘팡’이 사탕으로 바뀌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사진1_화이트데이 선물세트(대표)이미지


또한 화이트데이 선물세트 출시기념으로 “애니팡 for Kakao”의 모든 이용자는 8일간, 애니팡 8가지 캐릭터가 보내는 하트를 "메시지 함"에서 받을 수 있다. 하트 옆 ‘구경하기’ 버튼을 누르면  “카카오톡 선물하기 > 브랜드샵 > 애니팡”으로 바로 연결되어, 선물세트를 구입하거나 선물할 수 있다.


화이트데이 선물세트는 애니팡 달콤세트, 머핀세트, 하트세트로 구성되며, 각 세트에는 최근 출시 2주만에 5,000여개 이상 판매된 히트상품인 캐릭터 인형이 포함되어 있다.  


사진3_카카오톡 선물하기사진4_화이트데이 하트선물세트


‘애니팡 달콤세트’와 ‘머핀세트’는 각각 30cm 사이즈의 애니팡 인형과 수제케이크/머핀 4구로 구성되어 기존보다 약 2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되며 ‘애니팡 하트세트’는 하트 상자 속에 다양한 사탕과 17cm 크기의 캐릭터 인형 2개, 6cm 인형 등으로 실속 있게 구성되어있다.


선데이토즈 제휴사업부 이의중 이사는 “발렌타인데이 전에 출시된 인형이 높은 호응을 얻어 이번에 화이트데이 선물세트를 출시하였다”며  “게임에서 하트를 보냈던 사람에게 하트 선물 상자 속 캐릭터 인형과 사탕을 선물하여, 사랑하는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애니팡 화이트데이 선물세트는 3월 17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한정 판매되며, 애니팡 캐릭터 상품은 1300k, 롯데마트 뿐만 아니라, 다수의 온/오프라인 대형 서점 및 대형 유통점과 팬시 전문점 등으로 확대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선데이토즈 홈페이지의  <애니팡 캐릭터 제품> 애니팡 페이스북/트위터 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 아키에이지, 화이트데이 맞이 '이벤트 패키지' 출시

[화이트데이] 깐부치킨, 화이트데이 맞이 '커플이벤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