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퀸스블레이드, 화이트데이 맞이 연인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 진행‏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주)라이브플렉스가 서비스하는 MMORPG '퀸스블레이드'에서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라이브플렉스는 '퀸스블레이드'를 꾸준히 즐기는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데이트 지원 이벤트는 30레벨 이상을 달성한 모든 유저가 참여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의 게시판에 선물을 받고 싶은 사연을 등록하는 것으로 응모할 수 있다. 최고 사연으로 선정된 1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이 주어지며, 외식 상품권, 영화 예매권, 커피 기프티콘 등이 차등적으로 주어진다. 


퀸스블레이드_화이트 데이 이벤트이미지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만 획득할 수 있는 '사탕' 아이템이 추가 된다. 각종 지역의 몬스터 사냥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총 4종류의 '사탕' 아이템은 각기 특별한 능력치 상승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4개를 모두 모아 조합하면 고급 아이템으로 구성된 사탕 바구니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매일 '퀸스블레이드'의 홈페이지에 로그인만 해도 그 횟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라이브플렉스 게임사업부 김민석 이사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퀸스블레이드 유저 분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하고자 간단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과 안정적인 게임 운영을 통해 유저 분들이 만족할만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퀸스블레이드'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 팡야에서 하트반쪽을 찾아라! 화이트데이 이벤트 실시‏

[카카오 게임] 애니팡, '화이트데이 선물세트' 출시 및 업데이트 진행

[게임] 아키에이지, 화이트데이 맞이 '이벤트 패키지' 출시

[스마트폰 게임] 패왕삼국, 화이트데이 맞이 '아이패드 미니' 증정 이벤트

[화이트데이] 깐부치킨, 화이트데이 맞이 '커플이벤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