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스터도넛, 발렌타인데이 한정 '로맨틱러브' 출시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미스터도넛이 발렌타인데이에 알맞은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프리미엄수제도넛브랜드 미스터도넛은 달콤한 초콜릿 속에 촉촉하고 부드러운 도넛이 숨어있는 팝핑도넛과 바삭한 타르트 속에 달콤한 크림이 듬뿍 들어있는 미스도타르트로 구성된 로맨틱러브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판매하는 로맨틱러브는 이달 15일까지만 한정 판매하는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에디션으로 팝핑도넛4개와 미스도타르트2개로 구성된 ‘로맨틱러브6입’과 팝핑도넛8개와 미스도타르트4개로 구성된 ‘로맨틱러브12입’ 두 가지다. 가격은 각 6천원, 1만1천원. 


미스터도넛, 발렌타인데이 한정 '로맨틱러브'


팝핑도넛과 미스도타르트는 다양한 초콜릿으로 토핑 되어 여러 가지 맛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예쁜 색감의 앙증맞은 초콜릿들이 고급스럽게 조화를 이루고 있어 특별한 분에게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로맨틱 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스터도넛은 로맨틱러브세트 2종과 프리미엄 초콜릿 2종 등 총 4종의 발렌타인데이 행사상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버라이어티러버박스 구매 시 아메리카노 증정쿠폰, 도넛3개 구매 시 1개 더 증정쿠폰, 아메리카노 2잔 구매 시 폰데링 증정쿠폰 등 총 3종의 쿠폰을 모두 선물한다. 


또 행사상품 구매 시 주어지는 응모권 번호를 미스터도넛 홈페이지(http://www.misterdonut.co.kr)내 이벤트페이지에 기입하면 추첨을 통해 200명(1인 2매)에게 영화 ‘남자사용설명서’ 예매권을 선물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스터도넛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진선규 미스터도넛 마케팅팀 대리는 “새롭게 선보이는 미스도타르트와 앙증맞은 팝핑도넛은 특별한 초콜릿을 찾는 고객에게 알맞은 스페셜 에디션”이라며 “로맨틱 러브로 분위기 있는 발렌타인데이를 보내고 로맨틱 쿠폰으로 알뜰한 데이트를 즐기시라는 의미에서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맛] 미스터도넛, 한 입에 쏙 들어가는 도라에몽 도넛세트 한정 판매


[신메뉴] 미스터도넛, '레인보우 도넛 4종'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