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미스터도넛, 한 입에 쏙 들어가는 도라에몽 도넛세트 한정 판매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미스터도넛이 어린이들을 위해 맛있는 선물을 준비했다. 


프리미엄수제도넛브랜드 미스터도넛은 이달 9일 맛있는 한입! ‘디팝’ 도넛을 출시하고 다음달 5일까지 한정판매 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디팝도넛은 진하고 부드러운 초코렛이 토핑된 더블초코디팝, 상큼한 딸기 코코넛 토핑이 인상적인 딸기맛코코넛디팝, 달콤하고 향긋한 슈가를 즐길 수 있는 슈가케익디팝, 고구마크런치가 토핑 되어 바삭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고구마크런치디팝 등 총4종류로 입안에서 퍼지는 토핑의 향과 부드러운 도넛의 질감이 일품인 한입도넛이다. 가격은 개당 300원. 


미스터도넛은 디팝도넛 출시와 더불어 국내 개봉 예정인 극장판 도라에몽 배급사와 손잡고 디팝도넛으로 구성된 도라에몽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도라에몽세트는 더블초코디팝, 딸기맛코코넛디팝, 슈가케익디팝 각 4개씩, 고구마크런치디팝 3개 등 총 15개로 구성되며 도라에몽이 그려진 포장박스가 어린이들을 꿈과 희망의 세계로 초대한다. 도라에몽 도넛세트 역시 다음달 5일까지만 한정판매 하며 가격은 4500원이다. 


미스터도넛이 디팝도넛과 도라에몽세트를 출시한 것은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에게 맛있는 도넛과 함께 색다른 즐거움을 선물하고, 도라에몽 극장판 ‘진구와 기적의 섬’ 국내 개봉을 기념하기 위함이다. 


미스터도넛은 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어린이들을 위한 디팝 도넛을 개발함과 동시에 신나는 이벤트를 선물하기 위해 고민을 거듭하던 중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키워줄 수 있는 도라에몽 국내 개봉 소식을 접하게 됐다. 미스터도넛은 도넛과 애니매이션이라는 새로운 콜레보레이션을 기획했고 결국 이번 도라에몽세트를 선보이게 된 것. 


도라에몽을 좋아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기분 좋은 선물도 준비했다. 


미스터도넛은 어린이들이 항상 가지고 다닐 수 있는 도라에몽 접이식 부채를 1만개 준비했다. 미스터도넛은 도라에몽세트를 포함해서 7천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선착순 지급한다. 


또 이달 22일까지 미스터도넛 홈페이지(http://misterdonut.gsretail.com)에 방문해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고 당첨된 고객 100명에게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와 기적의 섬’ 예매권(1인2매)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이달 26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고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송재필 미스터도넛 마케팅팀장은 “어린이들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여름방학을 고민하다가 이 같은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계기로 다양한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고민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출처: GS리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