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랙스미스 1주년, 고르곤졸라 피자 50% 할인 등 이벤트 풍성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www.blacksmith.co.kr)가 론칭 1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가장 사랑 받았던 스타메뉴를 할인 판매 하고, 사이판 4박 5일 여행권, 스톤헨지 쥬얼리, 상품권,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블랙스미스 1주년 기념 고객감사 핫 이벤트’를 마련했다. 


전국 매장에서 동행한 일행 숫자와 관계없이 테이블당 주문금액 3만원 이상이면 고르곤졸라 피자를 50% 할인된 9,900원(VAT포함)에 판매하고 사이판 여행권 스크래치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것. 


블랙스미스 이벤트


스크래치 쿠폰에서 당첨된 3명은 사이판의 티니안 다이너스티 호텔 4박 5일 여행권을, 10명에게는 스톤헨지 쥬얼리를, 20명에게는 블랙스미스 3만원 상품권을, 그리고 안타깝게 1~3등에 당첨되지 못한 5000명에게는 블랙스미스 아메리카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2월 8일부터 2월 15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고객감사 핫 이벤트는 블랙스미스 브랜드 탄생 1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전국 가맹점주들이 이벤트에 동참 하기로 뜻을 모은 것으로 알려졌다. 


1주년 기념 할인으로 선택 된 스타메뉴 ‘고르곤졸라 피자’는 전통적인 이탈리아 치즈인 ‘고르곤졸라 치즈’를 얹어 화덕에 바싹 구운 뒤 꿀을 함께 곁들여 먹는 것이 특징. 


블랙스미스는 지난 2011년 11월 첫 론칭 후 1년이 조금 지난 현재 오픈 매장 수 76개로 패밀리레스토랑 사상 가장 빠른 성장으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블랙스미스가 론칭 1년 만에 이토록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가맹점주들의 노력과 고객들의 깊은 성원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과 이벤트를 통해 가맹점주와 함께 성장하는 블랙스미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블랙스미스 1주년 이벤트


이벤트 기간 블랙스미스를 방문하기로 마음 먹었다면 홈페이지(http://www.blacksmith.co.kr)에서 매장을 검색하면 된다. 사전 예약도 가능하다. 다양한 메뉴 정보와 이벤트 소식 역시 블랙스미스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blacksmithhq)에서 확인 가능하다.



블랙스미스,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이글루’ 케이크 출시


블랙스미스, 김치와 막걸리로 이색 퓨전 메뉴 출시


블랙스미스, 겨울 신메뉴 출시 기념 ‘홍콩으로 떠나는 여행 이벤트’ 진행


[맛] 블랙스미스, 여름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