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플반트, 매월 20일 ‘와플반트데이’ 맛있는 이벤트 진행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정통 벨기에 와플 브랜드인 와플반트(www.wafflebant.com)는 매월 20일 ‘와플반트데이’로 정하고 오는 20일부터 처음으로 ‘와플반트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와플반트데이는 주요 단골고객들이 아이들을 동반한 어머니 또는 연인들을 많다는 점에서 착안하여 둘이서(2) 즐기면 더욱 맛있는 와플(0)이란 테마로 매월 20일로 정해졌다. 


회사 측에 따르면 그 동안 음료의 경우 타 브랜드와는 달리 한가지 사이즈만 판매를 하여 많은 아쉬움을 토로하는 손님들이 많았다며 단골고객들의 니즈를 반영, 지난달부터 라지사이즈를 출시하여 고객들의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정자본점 와플반트데이 행사진행모습


이에 와플반트는 와플반트 데이를 통해 매월 20일 당일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구매 시 라지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맛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단품구매 뿐만 아니라 아메리카노가 포함 된 세트메뉴에도 적용된다. 


와플반트 관계자는 “지난 한해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시는 고객들에게 와플과 함께 먹으면 맛있는 커피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 며 “앞으로 사이즈 업 뿐만 아니라 해당일에 같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 행사 이벤트도 같이 진행할 예정이니 홈페이지 또는 와플반트 페이스북에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와플매니아들이 주목하는 '진짜와플' 와플반트

[움짤] 와플에 낚인 하키 터프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