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메뉴] 미스터도넛, '레인보우 도넛 4종' 출시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미스터도넛은 오는 17일 뚜바뚜바 눈보리에 등장하는 무지개를 본 떠 만든 레인보우 도넛을 출시한다. 


레인보우 도넛은 망고레인보우, 초코크림레인보우, 스트로베리레인보우, 녹차레인보우 등 4가지며 가격은 1400원이다. 



이 도넛은 무지개를 형상화한 특색 있는 모양과 화사한 컬러의 토핑이 특징이다. 


눈보리 피규어 세트도 판매한다. 


미스터도넛은 레인보우도넛 3개(4종 중 택3)와 미니도넛세트(6입), 그리고 눈보리 피규어와 미스도연필 2자루로 구성된 ‘레인보우 키즈세트’를 9500원에, 미니도넛3개와 눈보리 피규어, 미스도연필 2자루로 구성된 ‘미니도넛 키즈세트’를 4000원에 판매한다. 


특히, 미스터도넛은 도넛세트 포장박스를 눈보리 캐릭터로 디자인함으로써 도넛세트를 받은 어린이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미스터도넛이 눈보리 캐릭터 제휴 마케팅을 진행하는 이유는 과거 진행 했었던 도라에몽과 바비슈즈 제휴 행사가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주목할 만한 성과를 나타냈기 때문이다. 


이에 미스터도넛은 가정의 달을 앞두고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눈보리를 통해 또 한 번 매력적인 캐릭터 이벤트를 기획하게 된 것. 


눈보리와 함께하는 레인보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스터도넛은 다음 달 13일까지 레인보우 도넛박스에 숨어있는 키워드를 찾아 미스터도넛 홈페이지(http://misterdonut.gsretail.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눈보리와 친구들’ 피규어 5종을 모두 증정한다. 


[사진 = GS리테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