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코빅 특집] 특집 하이라이트! 개그맨들이 사는 세상 방영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연일 시청자들에게 인기몰이 중인 tvN <코미디빅리그>가 (이하 코빅) 특집편으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12일(토) 밤 9시에 개그맨들의 리얼한 모습과 베스트 코너들을 모은 특집 ‘개그맨들이 사는 세상’을 방송하는 것. 


코빅 55주 특집


<코빅>이 지난 2011년 9월 17일 첫 방송된 이후 시즌제를 거쳐 정규제로 편성된 55주의 방송 기간 동안 시청자들에게 가장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코너들을 엄선해 하이라이트 영상을 모아 보여줄 예정이다. 김꽃두레 캐릭터를 통해 “간디작살”이라는 유행어를 쏟아내며 큰 사랑을 받았던 ‘아메리카노(김미려,안영미,정주리)’, 분장개그의 정석을 보여줬던 ‘옹달샘(유세윤,장동민,유상무)’, <코빅2>에서 마니아층을 만들어내며 우승을 차지한 ‘라이또(양세형,이용진,박규선)’ 등 최강 코너들이 다시금 시청자들의 배꼽사냥에 나선다.


또한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개그맨들의 무대 뒤 모습도 공개돼 눈길을 끌 예정이다. 5분의 코너를 위해 아이템 선정부터 리허설까지 한시의 긴장도 놓지 못하고 있는 개그맨들의 100% 리얼한 모습과 숨겨두기 아까웠던 무대 뒤 솔직한 모습들이 모두 전파를 타면서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선사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개그맨들의 NG 모음, 비밀 폭로전 등 풍성한 볼거리가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코미디빅리그>를 연출하는 김석현 PD는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개그맨들의 리얼한 모습이 본 방송 못지 않는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라며 “특집 방송은 물론 다음주부터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어 찾아갈 <코미디빅리그>에도 지속적인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정규물로 돌아온 대한민국 원톱 웃음 tvN <코미디빅리그>는 팀대팀 승패제도를 통해 승점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매회 톡톡 튀는 참신함과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는 ‘생활밀착형 개그’로 토요일 밤을 책임지고 있다. 특집 방송 이후 차주 <코빅>에는 새로운 팀들이 대거 등장해 한층 더 다양해진 볼거리와 재미로 안방극장을 찾아갈 예정이다. 매주 토요일 밤 9시 방송.



[코빅] 김기욱, 주민등록증 공개한 사연! 아내 알고보니 9살 연상?‏


[코빅] 남조선인민통계연구소 이번엔 '이등병부터 말년병장까지 완벽 재현!'


[코빅] 박살녀 이국주, 앉기만 해도 대리석 20장 완파!


[코빅] 홍석천, 징맨에게 유혹의 기술 선보이며 웃음 핵폭탄!


[코빅] 김지혜, 성형 개그로 박준형 지원 사격! 브아걸 능가하는 '성형송'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