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무한도전] 미국 진출기 ‘뉴욕스타일’ 마지막 이야기 공개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무한도전>의 미국 진출기 ‘뉴욕스타일’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된다. 


오는 19일(토) 방송에서는 ‘Dick Clark’s Rockin New Year’s Eve 2013’ 생방송 무대에서 싸이, MC 해머와 함께 공연을 펼친 유재석, 노홍철, 하하의 리얼한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본 공연 현장은 물론, 무대에 오르기 전 무한도전 멤버들의 긴장된 모습, 공연 후 애프터 파티 등 무대 뒤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이다.


무한도전 100분 토론


공연 후 타임스스퀘어에서 2013년 새해를 맞은 세 멤버들은 흥분을 감추지 못 하며 화려한 현장 분위기를 백분 즐겼다.


이어 ‘노홍철의 미국 진출, 이대로 괜찮은가’라는 논제로 멤버들이 찬,반 토론을 하는 ‘100분 토론’이 진행된다. 


달력 해외 배송을 위해 뉴욕을 방문한 이후 타임스스퀘어 공연까지 참여하며 미국 진출의 야욕을 드러냈던 노홍철의 성공 가능성에 대해 뜨거운 토론이 펼쳐졌다. 


한편, 토론 중 시도한 전화 연결에서 코믹한 캐릭터를 지닌 의외의 인물이 등장해 멤버들이 반색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무한도전>의 새로운 도전 ‘뉴욕스타일’의 마지막 이야기와 노홍철의 미국 진출에 대한 멤버들의 뜨거운 찬,반 토크 ‘100분 토론’은 오는 19일(토)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무한도전] '박명수의 어떤가요' 관련 음원, 방송직후 출시 '수익금 전액기부'


GS샵, ‘무한도전 피규어 2탄’ 예약판매


[무한도전] 무한달력의 배송은 계속된다! 이색분장한 멤버들 부산 집결!


[무한도전] 무한택배를 위한 멤버들의 무한미션!


무한도전 '못친소'의 조정치, 앨범 '친목도모'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