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코빅] 김지혜, 성형 개그로 박준형 지원 사격! 브아걸 능가하는 '성형송' 공개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개그우먼 김지혜가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 깜짝 출연, 파격적인 ‘성형송’과 녹슬지 않는 개그감으로 남편 박준형을 지원 사격한다.

  

박준형은 정만호, 윤성한과 함께 ‘원달라’라는 팀으로 다양한 개인사를 셀프디스로 풀어내며 방송과 동시에 매회 화제를 낳고 있다. 리듬 있는 힙합음악을 사용한 완성도 높은 코너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


코빅 김지혜 성형송_01

 

오는 22일(토) 방송되는 <코빅> 크리스마스 특집 방송에서 개그우먼 김지혜가 ‘원달라’ 코너에 깜짝 등장, 녹슬지 않은 개그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성형 사실을 당당하게 고백한 김지혜는 성형을 소재로 깜찍하고 발칙한 ‘성형송’을 선보여 스튜디오를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고.

  

또 추억의 캐릭터 ‘하니’의 유행어 “가슴이~ 가슴이~”를 활용해 “예전에는 가슴이 없었지만 이제는 연골이 없어요~”라는 파격 발언을 쏟아내 좌중을 압도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그뿐만 아니라 최근 결혼 발표로 화제를 모은 정경미에게 개그맨 남편 다시 생각해보라는 재치 있는 독설을 남겨 객석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코빅 김지혜 성형송_02


코빅 김지혜 성형송_03


김지혜는 이 날 녹화 후 자신의 트위터에 여러 사진과 재치 있는 멘트를 남겨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남편 박준형과 찍은 사진에 “코미디빅리그… 많이 사랑해주삼”이라는 응원글을 남겼을 뿐 아니라, 강유미와 찍은 사진에는 “우린 쌍악…”이라는 글을 올려 대한민국 대표 개그우먼 다운 깨알 웃음을 더하기도.

 

한편 오는 22일(토) 방송되는 tvN <코빅> 크리스마스 특집편에서는 김지혜가 지원 사격한 ‘원달라’와 <코빅>의 여제 ‘삼미 슈퍼스타즈’의 불꽃 튀는 대결이 펼쳐진다. 이미 ‘안부선’ 캐릭터의 원조 ‘김부선’의 등장으로 화제몰이 한 바 있는 ‘삼미 슈퍼스타즈’와의 대결로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코빅] 개그계의 황제 '옹달-장틀러' 인기 고공행진


[코빅] 이국주, 보이는 건 다 부수는 박살녀 등극!


[코빅] 분장의 달인 김인석, 이번엔 로이킴으로, '완전 똑같애!'


'코빅' 30억 오나미 VS 무일푼 김태희?! 더 독해진 이색 토론 배틀


[코빅] '고소녀' 강유미, '숟가락으로 떠먹는 모습에 성적 모멸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