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코빅] 김기욱, 주민등록증 공개한 사연! 아내 알고보니 9살 연상?‏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매번 이색적인 토론 주제로 배틀을 펼쳐 이슈몰이 하고 있는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 ‘아3인(김기욱,예재형,이상준)’ 김기욱이 방송 최초로 주민등록증을 공개하게 된 사연이 화제몰이 할 예정이다. 이어 8살 연상으로 유명한 김기욱의 아내가 9살 연상이 된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공개되는 것.

  

tvN_코빅_아3인01


‘아3인’은 ‘사망 토론’이라는 코너를 통해 예재형은 MC로, 이상준과 김기욱이 각각 상반되는 의견을 주장하는 패널로 등장해 토론 배틀을 선보인다. 연예계의 이슈나 누구나 한번쯤은 머리 속으로 생각해봤을 만한 이색 주제를 선택해 긴장감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하고 있다는 평. 5일(토) 저녁 9시에 방송되는 <코빅> 15라운드에서 ‘아3인’은 빠른 생일 출생자를 소재로 ‘빠른 83년생과 82년생은 친구가 될 수 있다 VS 없다’를 놓고 설전을 펼쳐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tvN_코빅_아3인02


실제 빠른 생일 제도(?)로 학교를 1년 일찍 입학하게 된 김기욱은 본인의 경험담을 토대로 ‘친구가 될 수 있다’를 주장한다. 치열한 토론 배틀 중 김기욱의 숨겨져 있던 나이의 비밀이 모두 공개되는 것. 김기욱은 1983년 6월 생이지만 우연한 기회로 1982년생과 함께 학교에 일찍 입학해 친구로 지내오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는다. 본인의 주민등록증을 제시하자 그간 10년을 친구로 알아왔던 1982년생 이상준은 황당한 표정과 함께 “그럼 아내와 8살 차이가 아니라 9살 차이인 것 아니냐”며 날카로운 지적을 날려 김기욱을 멘붕에 빠뜨렸다는 후문이다.

  

특히 김기욱은 나이에 숨겨진 사연을 공개하면서 방송 최초로 본인의 주민등록증 사진까지 공개한다고. 지금으로부터 9년 전의 모습이지만 많은 시간이 흘렀음에도 불구하고 별반 다르지 않는 ‘방부제 외모’를 자랑하고 있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한번쯤은 고민해봤을 빠른 생일자를 주제로 한 ‘아3인’의 ‘사망토론’ 배틀 결과와 김기욱의 충격 고백은 5일(토) 밤 9시 방송되는 tvN <코미디빅리그> 15라운드에서 공개된다.


tvN ‘롤러코스터3’ 6일 첫방…코빅 군단 대거 합류


[코빅] 남조선인민통계연구소 이번엔 '이등병부터 말년병장까지 완벽 재현!'


[코빅] 박살녀 이국주, 앉기만 해도 대리석 20장 완파!


[코빅] 홍석천, 징맨에게 유혹의 기술 선보이며 웃음 핵폭탄!


[코빅] 김지혜, 성형 개그로 박준형 지원 사격! 브아걸 능가하는 '성형송'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