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포토] 손담비와 유이, 보기드문 미녀들의 조합 '담비언니 컴백 설레'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4번째 미니 앨범 ‘눈물이 주르륵’으로 깊은 인상을 남기며 2년 만에 컴백한 손담비가 특별한 응원을 받아 화제다. 


애프터스쿨의 유이는 15일 오후,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미니 앨범 4집 ‘눈물이 주르륵’으로 ‘섹시 디바’로서의 화려한 귀환을 한 손담비와의 사진을 공개했다. ‘우리 담비언니’라는 애정이 묻어나는 호칭과 함께 ‘뮤직 뱅크 무대에서 언니를 소개 할 수 있어서 완전 설렌다’는 귀여운 소감도 함께 전했다.


유이와 손담비


공개 된 사진 속에서 손담비와 유이는 밝은 표정과 다정한 포즈로 손담비의 컴백을 축하하는 케이크를 들고 있다. 특히 유이는 뺨에 손가락을 대고 손담비의 타이틀 곡 ‘눈물이 주르륵’ 포인트 안무인 ‘눈물 댄스’를 따라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평소에는 명품 몸매 종결자들인데 오늘은 특급 애교 종결자들이다’, ‘유이의 눈물 댄스 너무 귀엽다’, ‘요즘 대세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오늘도 눈물 댄스를 볼 수 있다니 기대된다’며 기대와 부러움 섞인 반응을 보였다. 



[뮤직비디오] 손담비_눈물이 주르륵_Full Ver.


[화보] 우아함과 섹시함의 대명사 손담비 '눈물이 주르륵'


손담비 '눈물이 주르륵' 컴백, '금발머리 바비인형' 변신


'SNL코리아' 손담비, ‘원초적 본능’의 샤론 스톤 패러디에 폭풍 환호


싸이, 손담비 울린 화제의 육군 지원자, 오늘 <슈퍼스타K4> 2화에서 베일벗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