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손담비 '눈물이 주르륵' 컴백, '금발머리 바비인형' 변신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4번째 미니 앨범 ‘눈물이 주르륵’으로 2년 만의 컴백 소식을 알려온 손담비가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을 공개 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손담비는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눈물이 주르륵’ 뮤직 비디오 촬영 현장에서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 사진은 지난 6일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공개 된 티저 영상에서 엿보인 손담비의 파격적인 변신이 큰 화제를 모은 이후라 더욱 반응이 뜨겁다.


손담비 '눈물이 주르륵' 컴백 완벽한 바비 인형의 자태 뽐내


특히 사진 속의 손담비는 진한 오렌지 컬러의 아이 메이크업에, 그 동안 시도 하지 않았던 긴 금발 뱅 헤어 스타일로 살아있는 바비 인형을 연상 시키며 묘한 신비감까지 자아내고 있다. 


이미 패션, 메이크업, 몸매 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젊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손꼽히며 이목을 끌어 온 손담비는 ‘눈물이 주르륵’을 통해 보다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글루미 섹시 컨셉을 극대화 할 예정이라고 전해졌다.


이에 네티즌들은 “이렇게 보니 정말 바비 인형이 따로 없다”, “손담비하면 섹시한 흑발이 떠올랐는데 금발을 하니 왠지 모르게 청초한 메텔이 떠오른다”, “이번 컴백 무대에는 어떤 스타일을 하고 나올 지 궁금하다”, “손담비는 매번 노래뿐만 아니라 헤어와 메이크업을 보는 재미가 있어 더 기다려진다”며 새로운 스타일링에 대한 감탄과 기대감을 드러냈다.


손담비 눈물이 주르륵 티저영상1


손담비 눈물이 주르륵 티저영상2


손담비 눈물이 주르륵 티저영상3


한편 오는 12일 4번째 미니 앨범 ‘눈물이 주르륵’ 뮤직 비디오와 음원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는 손담비는, 컴백을 앞두고 매일 자신의 공식 페이스 북 계정을 통해 컴백 준비 과정을 진솔하게 담아낼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Teaser] Son Dam Bi (손담비) - 4th mini album '눈물이 주르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