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메이퀸' 재희-손은서 결혼식 사진 속 한지혜 눈길!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MBC 특별기획드라마 '메이퀸'(극본:손영목 연출:백호민)의 최근 공개된 스틸 사진 속 한지혜(해주 역)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한지혜가 등장한 사진의 배경이 재희(창희 역)와 손은서(인화 역)의 결혼식장이기 때문.


메이퀸 재희 손은서 결혼식


극중 창희는 오랜 시간 연인으로 사귀어 온 해주를 버리고 자신의 목적을 위해 사랑하지 않는 인화에게 접근, 결혼까지 이르게 된 상황이다.


메이퀸 재희 손은서 결혼식2


게다가 창희는 해주와 힘을 합쳐 일하고 있는 강산(김재원 분)을 위기로 몰아넣는 인물이기에 해주의 결혼식 참석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 같은 해주의 모습에 대해서는 해석이 분분하다.


메이퀸 재희 손은서 결혼식3


“단지 인화와의 어린 시절 추억 때문에 최소한의 예의를 차린 게 아니겠느냐”라는 예상에서부터 “결혼식장에서 해주가 무슨 일을 벌인게 아니었을까”라는 등의 의견들이 이어지고 있다.


그동안 수많은 시련을 당했던 해주가 자신의 옛 연인이자 친구의 남편이 되어버리는 창희의 결혼식에 참석, 독한 마음을 품게 되지 않겠느냐는 예상도 나온다.


메이퀸 재희 손은서 결혼식4


한편, 강산의 애절한 구애를 거절한 해주는 오히려 강산의 재기를 위해 도현(이덕화 분)의 회사에 개발팀장으로 재입사 하게 되면서 ‘메이퀸’의 스토리는 새로운 국면을 맡고 있다.


해주가 창희의 결혼식에 나타나면서 줄거리에 어떤 반전을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 ‘메이퀸’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