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코빅, '이개인' 이국주-문규박, 달콤 살벌 빼빼로 키스 눈길!‏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서 뚱뚱한 여자들의 비애를 유머러스하게 풀어낸 코너 ‘리얼 연애’로 인기몰이중인 ‘이개인’이 오는 11월 11일 빼빼로 데이를 맞아 빼빼로 키스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사진 속 이국주와 문규박은 리얼한 표정과 과감한 스킨십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것. 문규박은 놀란 표정으로 이국주를 응시하거나, 먼저 이국주의 턱을 잡아 리드하는 듯한 포즈를 취하며 과자를 먹고 있어 눈길을 끈다. 실제 문규박은 “국주가 빼빼로 다 먹을 까봐 무서워요”라며 이국주와 서로 초콜렛 부분을 먹겠다고 옥신각신 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S_tvN_코빅_이개인_빼빼로키스 (1)


‘이개인’팀은 매회 <코빅>에서 화끈한 키스를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할 말은 다 하는 이국주의 속 시원한 캐릭터와 바람둥이지만 미워할 수 없는 얼짱 개그맨 문규박의 찰떡 호흡이 빛을 발하며 연일 인기몰이 하고 있다. 이번 빼빼로 키스 인증샷 역시 코너 속 설정과 유사해 시청자들에게 더욱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것.

  

S_tvN_코빅_이개인_빼빼로키스 (2)


이에 네티즌들은 “이 둘은 정말 잘됐으면 좋겠다” “코너에서도 2번씩, 일주일에 몇 번이나 뽀뽀 하는거임” “이국주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 “달콤 살벌한 빼빼로 키스의 끝장판” 등 다양한 의견을 보내주고 있다.

  

한편, 10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코빅> 7라운드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개그우먼 안영미, 강유미, 김미려의 ‘삼미 슈퍼스타즈’팀과 ‘이개인’팀의 한 치의 양보도 없는 우먼파워 대결이 펼쳐져 눈길을 끌 예정이다.


'코빅' 대세 '개불', 형제대결에서 '소모임' 꺾고 5연승 행진


정만호, '코빅'에서 7년 만에 '만사마' 완벽재현!


'코미디빅리그' 안영미와 이용진, '개콘'에 공개 도전장?!


'코빅' 생활밀착형 개그로 토요일밤의 왕좌 복귀하나?


'코미디빅리그' 강유미, '아오이왕소라'로 변신! '살인미수 장근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