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울랄라부부' 한채아, 신현준의 이별 통보에 '시청자 안쓰러워'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KBS 2TV 월화드라마 ‘울랄라부부’에서 빅토리아김으로 열연하고 있는 한채아가 신현준의 이별 선언에 갈 곳을 잃게 되었다.

 

수남(신현준 분)과 여옥(김정은 분)의 영혼체인지와 임신, 그로 인해 충격을 받아 쓰러졌던 빅토리아가 다시한번 수남의 이별통보에 시린 눈물을 흘릴 수 밖에 없었다. 

수남은 빅토리아에게 현재 살고 있는 집이 아내 여옥(김정은 분)의 소유라며 집에서 나가줄 것을 요구했다. 이어 수남은 여옥의 유산을 언급하며 이별을 고해 빅토리아를 충격에 빠뜨렸다.


울랄라부부_측은지심_3


빅토리아는 수남의 이별선언을 받아들일 수 없었고, 호텔에 다니는 여옥을 찾아가 “사모님이 호텔을 그만두셨으면 좋겠다. 죄송하다. 정말 죄송하다. 이런 말 너무 뻔뻔하다는 거 안다”며 “그런데 나 오빠 없으면 안된다”고 말했다. 여옥에게 해서는 안될 모진말을 하고난 후 빅토리아는 자신의 행동을 자책하며 울먹였고, 이러한 자신의 행동에 혼란스러워 하며 온몸을 떨었다. 이에 여옥은 물론 시청자들까지 혼란에 빠졌다.

 

해외입양아였던 빅토리아에겐 수남은 사랑하는 사람 그 이상의 존재였고, 그 존재가 없어진다는 불안감에 여옥에게 해서는 안될말을 꺼내고 만다, 빅토리아의 마음대로 행동은 함께 옮겨지지 않았다.

 

과연 빅토리아의 행보는 어떻게 이어져 나가게 될것인지 시청자들의 귀추가 빅토리아의 어두운행보에 집중되고 있다.


'울랄라부부' 모든걸 다 아는 한재석 vs 무릎 꿇은 신현준‏


'울랄라부부' 추위보다 무서운 건 외로움! 신현준의 깡소주 일탈?


'울랄라부부' 한재석, 여심 녹이는 마법의 '솜사탕 눈빛' 화제!


'울랄라부부' 제자리 찾은 바디체인지, 어떻게 달라질까?


'울랄라부부' 김정은 천식 재발, '충격적인 사건 뭐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