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착한남자' 문채원, 웨딩드레스 '송중기와 결혼 성공할까?'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멜로 여주인공의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KBS 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의 문채원이 눈부신 웨딩드레스 자태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지난 주 방송된 ‘착한 남자’ 16회에서는 송중기(강마루 역)-문채원(서은기 역)이 진심을 담은 첫 키스 이후 결혼을 약속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그러나 문채원의 기억이 돌아와 송중기에 대한 극심한 충격과 배신감을 느끼며 막을 내려 ‘은마루 커플’의 뒤틀린 사랑이 예고된 바 있다.


[착한 남자] 문채원, 눈부신 '순백의 여신' 강림!


그런 가운데 문채원이 순백색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단아함은 물론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우아한 매력을 물씬 풍기며 눈부신 자태를 뽐내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이 장면은 오늘(7일) 밤 17회를 통해 전파를 탈 예정으로 이처럼 송중기-문채원이 모든 위기를 극복하고 무사히 결혼에 골인하는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 역시 더욱 증폭하고 있는 상황.


특히 문채원은 데뷔이후 작품 속에서는 처음 입는 웨딩드레스이기에 다소 상기된 표정으로 촬영에 임해 더욱 사랑스러움을 더했다고.


‘착한 남자’ 관계자는 “문채원이 끝내 자신의 기억이 돌아왔음을 숨기고 송중기와 결혼을 할 것인지 다시 아슬아슬한 사랑을 시작한 두 사람의 러브 스토리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문채원의 매혹적인 웨딩드레스 자태가 공개되며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착한 남자’는 지난 회 문채원의 기억이 돌아오면서 새로운 국면을 맞은 가운데 앞으로 펼쳐질 이들의 사랑에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오늘(7일) 밤 10시 17회가 방송된다.


'착한남자' 박시연, 대본 삼매경 '한재희 완벽 변신 비법?'


'착한남자' 문채원, 송중기 백허그 '미소에 숨겨진 진실은?'


손호영 '착한남자' OST, 송중기 테마곡 '너만을 원했다'


'착한남자' 이 드라마를 사랑할 수밖에 없는 5가지 이유


[화보] '착한남자' 이유비, '이젠 내가 국민 여동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