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아랑사또전' 이준기, 슬픈표정 13종 '연기의 달인 입증!'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MBC 수목극 ‘아랑 사또전’  주연 배우 이준기의 슬픈 연기 13종 표정 연기가 화제다. 

 

16일 극 중 이루어지기 힘든 아랑과의 사이에서 슬픈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이준기의 표정 연기 13선을 엄선,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절제 된 감정을 담아 시청자들로 하여금 은오 캐릭터에 몰입할 수 있도록 설득력 있는 표정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안타깝고 애절한 눈빛연기 그리고 섬세한 감정 표현 하나하나가 모두 담겨있다. 

 

아랑사또전 이준기 슬픈표정 모음


방영 초반 까칠하고 자기 밖에 모르는 시크한 사또 은오에서 아랑과의 본격적인 로맨스 이후 사랑에 빠진 깊은 감성 연기를 소화해내고 있다. 

 

시청자들은 심각한 표정으로 고민하는 모습, 눈물 고인 표정, 떨리는 속눈썹의 표현 등 사소한 것 하나도 놓치지 않아 ‘역시 믿고 보는 배우 이준기’란 평가도 나오고 있다.

실제로 방송 직후 시청자 게시판과 각종 SNS 등에는 이준기의 연기력과 매력을 칭찬하는 국내외 팬들의 반응들이 뜨겁다

 

‘아랑 사또전’ 제작 관계자는 “이준기씨는 노력하는 연기자다. 슬픈 연기할 때 은오역에 완벽 몰입되어 자연스럽게 표현해낸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어느덧 2회분 만을 남겨 놓은 ‘아랑사또전’은 경남 밀양의 아랑 전설을 모티브로 자신의 억울한 죽음의 진실을 알고 싶어하는 천방지축 기억실조증 처녀귀신 ‘아랑’(신민아)과 귀신 보는 능력을 갖고 있는 까칠하기 이를 데 없는 사또 ‘은오’(이준기)가 만나 펼치는 조선시대 판타지 로맨스 활극으로 수, 목 밤 9시 55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