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넝굴당 패셔니스타 말숙이 오연서, 가을의 여신 되다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이번 주말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말숙이 오연서가 여성 의류 브랜드 ‘쿠아’의 전속 모델이 되어 가을의 여신으로 변한 모습을 공개했다. 


오연서 패션 화보1


매회 40%의 시청률을 웃돌며 주말 저녁 안방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는 KBS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막내딸 방말숙 역으로 오연서가 음료, 화장품 등에 이어 여성 의류 브랜드 ‘쿠아’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최근 가을 화보 촬영을 마쳤다. 


오연서 패션 화보2


KBS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20대의 사랑과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이며 헤어, 메이크업은 물론 패션 스타일까지 매회 트랜디한 모습을 선보이며 이슈가 되고 있는 말숙이 오연서는 떠오르는 패셔니스타로 주목 받으며 여성 브랜드 ‘쿠아’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오연서 패션 화보3


특히 오연서는 최근 촬영을 마친 FW 시즌 화보에서 성숙한 가을 여신으로 변해 섹시함은 물론 귀여운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여 촬영 내내 관계자들의 탄성과 극찬이 멈추지 않았다는 후문. 


오연서는 현재 막바지 촬영에 치닫고 있는 KBS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최고의 이슈걸로 의류뿐 아니라 음료, 아웃도어, 화장품, 유제품 등 다양한 분야의 광고 모델로 활약하며 2012년 최고의 라이징 스타로 떠올랐다.  


한편, 오연서는 이번 주말 마지막 방송을 앞둔 KBS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막바지 촬영과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는 영화, 드라마, 광고 업계의 러브콜로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넝쿨당 이희준-김원준-강민혁, ‏결혼의 결실 맺을 사람은 누구?


넝쿨당 강민혁, 군입대 임박설, 갑자기 왜?‏


넝쿨당 강동호, '태평양 어깨' 화제..어깨 종결자 여심 자극‏


[스타일] '넝굴당', 김남주가 오연서에게 받은 뇌물백 다시 든 사연?


'넝굴당' 국민 시누이 오연서, 사랑에 빠진 말숙이로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