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베이직하우스, 원빈-강소라와 함께한 FW 화보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캐주얼 브랜드 베이직하우스(www.basichouse.co.kr)와 배우 원빈-강소라는 2012년 가을 화보를 공개하고 올 가을 베이직하우스의 주력 상품들을 소개했다.


베이직하우스, 원빈 강소라 화보


베이직하우스가 제시하는 올 가을 완소 아이템은 필드 점퍼. 흔히 야상이라고 불리는 필드 점퍼는 기존엔 아웃도어의 느낌이 강했다면, 올 해 베이직하우스의 필드 점퍼는 패셔너블한 특징이 좀 더 강조되었다. 특히, 기존 필드 점퍼들과는 달리 세련된 핏이 잡혀 있어 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철 패션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베이직하우스, 원빈 화보


필드 점퍼로서의 기능성은 더욱 강화되었다는 점 역시 베이직하우스 필드 점퍼의 특징이다. IT 기기 및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포켓, 이어폰 슬롯 등의 포켓과 짧아진 간절기는 물론 초겨울까지 장기간 착용이 가능하도록 내피를 포함한 것이다. 특별히 내피는 손쉬운 탈부착을 위해 단추 대신 지퍼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원빈이 선택한 카키와 네이비가 조화를 이룬 필드 점퍼는 가을의 정취가 물씬 풍기면서 전통적인 필드 점퍼 스타일에 가까운 아이템이다. 가죽을 덧대 한층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으며, 이너웨어에 따라 캐주얼에서 정장 차림에까지 활용이 가능하다.


베이직하우스, 강소라 화보


반면, 강소라는 좀 더 스타일리시한 필드 점퍼를 택했다. 목의 깃 부분을 넓게 하고 허리 라인을 강조해 여성미가 배가되었다. 프릴, 레이스가 있는 의상 또는 스커트와 함께 레이어드 한다면 믹스매치의 효과로 다양한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다.


한편, 베이직하우스는 매년 여름 시즌 상품으로 선보였던 리티를 F/W 시즌 용으로 새롭게 재해석해 출시했다. 베이직하우스가 리티를 가을용으로 새롭게 출시한 것은 올 여름 장 미쉘 바스키아의 작품을 모티브로 한 리티가 큰 인기를 얻으면서 가을용 리티를 찾는 고객들이 증가했기 때문이다.


유명 아티스트와 콜레보레이션을 해 온 리티의 전통을 살려 이번 가을용 리티는 일러스트레이터 오정택과 협업을 진행했다. 오정택은 그만의 독특한 선과 구성 그리고 거칠지만 솔직하고 따뜻한 감성을 베이직하우스 티셔츠에 담아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원빈과 강소라는 각각 검정 맨투맨티와 회색 후드티를 선택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스쿨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고, 가을철 나들이용으로도 손색이 없는 리티의 특징을 유감없이 보여줬다. 


베이직하우스 김종원 마케팅 팀장은 “올 가을에는 오랜 기간 질리지 않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들이 주요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라며 “베이직하우스는 실용적이지만 패션성은 더욱 업그레이드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가을 제품을 선보여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원빈과 강소라가 진행한 화보 사진은 베이직하우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thebasichouse)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2012년 가을 의상은 전국 113개의 베이직하우스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



[화보] 휠라 스포트,배우 정일우와 함께한 2012 FW 화보


[화보] 내 남자를 유혹하는 보아의 3단 입술 변신


[화보] 공유-이민정이 제안하는 올 가을 필수 아이템은?


[화보] 유쾌한 성인 코미디 컨셉의 신동엽, 이동욱 화보


[화보] 장윤주, 숨막히는 블랙탱고로 가을을 유혹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