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배우 송중기, 우수 어린 가을 남자 화보 공개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영화 '늑대소년'의 개봉과 KBS 2TV 수목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차칸남자(이하 차칸남자)' 방영을 앞두고 있는 배우 송중기가 분위기 넘치는 가을 남자의 모습을 담은 화보와 진솔한 인터뷰를 공개했다.


송중기 가을 화보


그는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1st Look,www.firstlook.co.kr) 9월 6일자 화보를 통해 클래식 수트, 니트, 패딩 점퍼 등 다양한 가을 아이템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해내면서 송중기만의 순수한 소년의 매력과 함께 한결 성숙해진 남성미를 발산했다.


송중기 가을 화보2


특히, 클래식한 커스텀멜로우의 수트 의상을 마치 맞춤복처럼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젠틀맨으로 변신하였고, 패딩 베스트와 셔츠 등을 매치한 패션을 통해 고급스러운 캐주얼 룩을 완성했다.


송중기 가을 화보3


송중기는 화보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얼마전 아시아 팬 미팅을 마치고 귀국, 드라마 '차칸 남자' 촬영에 올인하고 있다며 근황을 전했다.


송중기 가을 화보4


또, 데뷔한 지 5년이 된 현재, 가장 뜻깊었던 경험으로 영화 쌍화점을 꼽으며 지금까지 생각하는 배우로서의 사고방식이나 행동, 연기 습관 등은 물론, 현장에 있는 사람들과 관계를 맺는 법, 작품보다 사람이 중요하다는 사실까지 모두 '쌍화점'을 촬영하면서 배웠다고 밝혔다.

 

송중기 가을 화보5


특히, 이 작품의 주연을 맡았던 조인성으로부터는 현장 스태프들 이름을 먼저 다 외우라고 배웠다고 회상하며 연기자로서의 기본을 가르쳐준 선배 배우 조인성과의 훈훈한 일화도 전했다. 반대로 그동안의 경험에서 가장 후회되는 순간은 작품이나 일을 할 때 솔직하지 못했던 때라고 기억하며 솔직하고 평범하게 흐르는대로 한결같이 행동하자고 마음 먹었다고 밝혔다. 아울러, 올해 스물여덟살이 된 배우로서 가장 염두에 두고 노력하는 부분은 스스로 성실하려고 노력하는 것이라고 전했다.

 

송중기 가을 화보6


요즘 비발디의 '사계'와 리쌍의 앨범, 그리고 만화 '슬램덩크'를 다시 보고 있다는 송중기에게 10년 후의 모습을 묻자,'그 때쯤이면 결혼하는 게 최고 목표가 아닐까. 서른 여덟 전에는 무조건 결혼하고 싶다. 결혼하고, 또 배우로서 일하고 있을 것 같다."고 대답했다.


송중기 가을 화보7


배우 송중기의 인간적인 면모와 배우로서의 자세가 담긴 자세한 인터뷰와 추가 화보들은 퍼스트룩 온라인(www.firstlook.co.kr)과 모바일 퍼스트룩(m.firstlook.co.kr)에서 만날 수 있다.



[화보] 홍진경, 헐리웃 펜트하우스 능가하는 집 공개!


[화보] 지나, 미소와 상큼함이 빛나는 란제리 패션 화보


[화보] 넝굴당 패셔니스타 말숙이 오연서, 가을의 여신 되다


[화보] 베이직하우스, 원빈-강소라와 함께한 FW 화보


[화보] 휠라 스포트,배우 정일우와 함께한 2012 FW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