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지나, 미소와 상큼함이 빛나는 란제리 패션 화보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언더웨어 전문 기업 엠코르셋의 패션 란제리 브랜드 '르페'(LEFEE)에서 가수 지나(G.NA)의 2012 F/W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되자마자 폭발적 반응을 얻고 있는 이번 화보에서 지나는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며 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


지나 란제리 화보


일부분 공개된 화보에서 지나는 요리사부터 야구선수, 가드너 등 다양한 직업군의 여성으로 변신하며 눈길을 끌었다. 체크무늬 셔츠에 베이직한 팬츠를 입은 수수한 모습의 가드너로 분하는가 하면 망사스타킹과 짧은 팬츠에 가죽자켓를 더한 섹시한 락스타로 분하기도 하며 팔색조의 매력을 마음껏 뽐냈다. 


지나 란제리 화보2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바비인형이 걸어 다니는 것 같다”, “대박! 뭘 입어도 다 어울리네”, ”아니 이 언니 너무하시네, 인생 혼자 사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나는 촬영장에서 적극적이고 활발한 태도로 촬영장의 분위기를 이끌며, 한 컷 한 컷 꼼꼼히 모니터링을 하는 프로다운 진지한 모습으로 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번 촬영에 지나가 입은 르페의 F/W 시즌 신상품 ‘워크브라(Work Bra)’는 활동적인 커리어우먼들의 수트(Suit)라는 컨셉으로 출시되었다.  


워크브라(Work Bra) 는 커리어우먼들이 맘 놓고 활동할 수 있도록, 안정적인 착용감의 디자인을 기본으로 가지면서, 봉제선이 없는 심리스 기법을 통한 편안한 착용감 과 땀흡수와 배출이 빠른 흡한속건의 쾌적한 기능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커리어 우먼 을 위한 최적의 브라이다. 


2030 여성들을 위한 패션 란제리 브랜드인 르페의 신제품은 자사 온라인 판매몰인 르페몰(www.lefee.co.kr) 과 브라프라(www.brapra.com)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전화 (1544-6101)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