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아랑사또전' 이준기 팔색조 명연기 '못하는게 뭐야?'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회가 거듭될수록 절정의 미스터리로 치닫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아랑사또전](극본 정윤정 / 연출 김상호). 매 회 반전을 거듭하며 화제를 몰고 다니고 있는 이 드라마의 중심에 배우 이준기가 있다. 긴장감을 더욱 증폭시키는 카리스마 눈빛, 여심을 사로잡는 부드러운 표정, 그리고 코믹, 액션까지. 장르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유연한 연기를 선 보이고 있는 이준기에 시청자들의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아랑사또전 이준기1


'아랑'(신민아)의 죽음에 얽힌 진실과 홀연히 사라져버린 어머니의 행방을 찾기 위해 추리할 때는 날카로운 눈빛, 예리한 사고,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내뿜던 이준기가 위기에 빠진 '아랑'을 구해내는 장면에서는 현란한 와이어 액션을 선보이는 반면, 때때로 ‘아랑’을 걱정하는 모습에선 여심을 흔든다. 


아랑사또전 이준기2


아랑사또전 이준기2


또한 도원결의를 맺자며 '아랑'에게 슬그머니 복숭아를 내밀어 보이던 지난 주 방송 장면은 까칠함 속에 숨겨져 있던 '은오'의 다정한 모습을 보여준다. 게다가 ‘아랑’과 ‘돌쇠’(권오중)와 함께일 때 종종 등장하는 코믹 장면은 이준기의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숨막히는 긴장감을 주다가도 통쾌함과 웃음으로 풀어주며 매회, 매씬 유연한 연기를 선보이는 이준기에게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아랑사또전 이준기4


시청자들은 "은오 왜 이렇게 멋있나요 ㅠㅠ 상남자 ㅠㅠ 목소리도 듣기에 굉장히 편해요! 발성 짱!", "은오가 돌쇠한테 '이눔아' 할때 너무 좋아요 ㅋㅋ", "발성 위엄 돋음 ㅎㄷㄷㄷ 약간 감정이 격할 때, 울먹거릴 때 떨리는 목소리 ㅠㅠㅠ", "믿고 보는 이준기 ㅠㅠ", "발성 좋고, 연기 좋고, 이준기 나오면 몰입도 최고!" 등 이준기의 연기에 찬사를 보내고 있다.


이준기의 명연기로 연일 호평 받고 있는 [아랑사또전]은 경남 밀양의 아랑 전설을 모티브로 자신의 억울한 죽음의 진실을 알고 싶어하는 천방지축 기억실조증 처녀귀신 ‘아랑’(신민아)과 귀신 보는 능력을 갖고 있는 까칠하기 이를 데 없는 사또 ‘은오’(이준기)가 만나 펼치는 조선시대 판타지 로맨스 활극으로, 매주 수, 목 밤 9시 55분 MBC에서 만날 수 있다.


'아랑사또전' 고통과 공포 간직한 불사의 신민아, '불쌍해'


'아랑사또전' 연우진, 살해한 신민아 살아있는 모습에 '경악'


'아랑사또전' 강문영, 아들 이준기를 죽이려는 이유는?


'아랑사또전' 무영의 카리스마, '누구든 자기를 잃으면 악귀가 되는거다'


'아랑사또전' 짐승남 권오중, 야성미로 무당 황보라 홀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