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tvN 'SNL코리아', 토요일 밤 11시로 정규 편성 확정!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대한민국 토요일 밤 통쾌한 웃음을 선사하며 폭발적인 화제를 낳았던 ‘뭘 좀 아는 어른들을 위한 라이브 TV쇼’ <SNL코리아>가 더욱 강력한 웃음으로 중무장, 화려하게 컴백한다. 아시아 No.1 채널 tvN이 지난 시즌1,2의 폭발적인 인기와 호응에 힘입어, <SNL코리아>를 시즌제가 아닌 정규 프로그램으로 편성하기로 전격 결정한 것. 오는 9월 8일(토)부터 매주 토요일 밤 11시 생방송으로 안방 극장에 화끈한 웃음 폭탄을 선사하며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할 예정이다.

 

[tvN]SNL코리아_1


폭발적인 호응에 힘입어 매주 시청자들을 찾게 된 <SNL코리아>는 더욱 강력한 풍자와 병맛 코드, 섹시 유머로 ‘제대로 된 어른들의 토요일 밤 놀이문화’로 확고하게 자리잡겠다는 포부다. 지난 시즌1,2에서 쌓은 노하우를 십분 살려, 아슬아슬 수위를 넘나드는 파격적인 소재는 물론 콩트와 퍼포먼스가 결합된 그야말로 토요일 밤 눈과 귀가 모두 즐거운 ‘라이브 TV쇼’를 펼쳐내겠다는 것.

 

tvN은 정규 편성을 앞두고 더욱 탄탄한 구성과 진행을 위해 <SNL코리아> 전담 제작팀을 구성,조직 개편을 감행했다. 시즌1부터 함께해 온 안상휘CP를 비롯해 총 8명의 프로듀서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장진 감독과 함께 더욱 탄탄한 구성의 콩트를 매주 생방송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더욱이 영화,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했던 각양각색의 작가진들이 재기발랄한 아이디어로 상상을 초월하는 웃음을 선사할 예정.

 

또, 매주 특별 출연하는 호스트들과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했던 탄탄한 크루들 역시 깨알 같은 재미를 전하며 시청자들의 배꼽사냥에 동참한다. 대선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SNL코리아>를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은 고경표와 김슬기, 권혁수 등 신인 배우들을 비롯해, 각종 패러디와 개성만점 연기로 프로그램을 안정적으로 이끌었던 김원해, 이상훈, 김민교, 정성호, 정명옥, 안영미, 강유미 등 이전 시즌의 강력한 크루들이 이번에도 활약할 예정. 여기에 현재 진행중인 오디션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새로운 크루들이 합류, 풍성한 재미와 볼거리를 더할 계획이다.


'SNL코리아' 특집 방송, 'SNL코멘터리- 이 맛이 SNL'


'19금 유머'의 진수 화려한 피날레


[방송] 슈퍼주니어도 ‘쨕’ 출연…누리꾼 ‘수위’에 관심 집중


[방송] "이 남자들 은근히 중독되네??" 볼매남 3인방 인기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