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정답소녀 김수정, 깨물어 주고 싶은 깜찍한 안경 셀카 공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정답소녀’로 불리는 아역배우 김수정이 최근 공개한 깜찍한 안경 직찍이 화제다 


모 예능 프로그램에서 예쁜 외모와 발랄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김수정은 컬러풀한 모노디자인의 퍼플, 네온 핑크 뿔테 안경을 쓰고 사랑스러우면서도 깜찍한 팔색조 같은 다양한 표정으로 매력을 뽐냈다. 


정답소녀 김수정1


최근 방송에서 배우 고현정을 닮고 싶다는 당찬 포부를 밝힌 김수정은 안경을 활용한 앙증맞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장난기 어린 애교 눈빛을 담아 윙크를 하는 등 각양각색의 매력을 발산하는 다양한 컷으로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을 엿보게 했다. 


정답소녀 김수정2


김수정이 착용한 안경은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모노디자인의 아동용 제품 보니보노로 베타플라스틱이라는 소재를 이용해 가벼운 무게와 편안한 착용감과 톡톡 튀는 컬러감으로 아동용으로 특화된 제품. 


이를 본 네티즌 들은 “내 딸 하자~”, “진짜 주머니에 넣어 다니고 싶다”, “인형 아냐?”, “너무 깜찍해 깨물어 주고 싶어~”, “저 안경 쓰면 나도 저렇게 눈 커 보이려나?”, “나도 저 안경 갖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수정은 최근 방송된 MBC ‘기분좋은날’에 아역배우 왕석현과 함께 출연해 일상생활을 공개하며, 정답소녀로 불렸을 때보다 훨씬 더 폭풍 성장해, 부쩍 성숙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