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본방사수] '닥터진' 진이한, 살아 있었다…반전 스토리에 관심 증폭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MBC주말특별기획“닥터진(연출 한희,작가 한지훈, 전현진)”의 진이한이 재 등장한다.


지난 주 “닥터진” 12회에서 ‘경탁(김재중)’과의 결투 중 ‘현감’이 쏜 총에 맞아 벼락 밑으로 추락해 죽은 줄만 알았던 ‘영휘(진이한)’가 오늘 밤 방송 되는 14회에 다시 모습을 나타낼 예정이다. 





진이한의 소속사 마이네임엔터테인먼트는 삿갓을 깊게 눌러쓴 ‘영휘’의 사진을 공개하며, “극 중 ‘영휘’의 캐릭터는 ‘진혁-경탁-‘영래’와 중요한 연결 고리로 작용하고 있다. 죽은 줄로만 알고 있던 ‘영휘’가 살아 돌아오며 앞으로의 스토리 전개에 적지 않은 영향을 줄 예정이다.”, “진이한이 다시 시작되는 두 얼굴의 사나이 ‘영휘’의 활약을 어떻게 그려낼지 많은 기대 바란다.” 며 ‘영휘’의 재 등장을 알렸다. 


드라마 관계자 역시 “돌아 온 ‘영휘’의 앞으로의 임무가 어떤 것인지 자세히 설명하기는 힘들지만, 오빠와 벗을 잃은 ‘영래’와 ‘경탁’, 그리고 ‘영휘’ 의 죽음에 혼란스러워 했던 ‘진혁’과 연결돼 반전 스토리를 선사하는 중요한 열쇠가 될 예정이다.” 고 전했다.


진이한의 재등장으로 대 반전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MBC주말특별기획“닥터진”은 오늘밤 9시5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My Name  Entertainment]



<닥터 진> 김재중, 김응수에게 역도 수괴 진이한 정체 발각 당해


[본방사수] <닥터 진> 이소연-박민영, 술상 두고 오묘한 분위기의 '비밀회동' 가져


[본방사수] <닥터 진> '탁휘커플' 김재중-진이한, 비극에 달한 죽마고우 우정에 시청자 안타까움


[드라마] 송승헌, <닥터 진> OST 참여! 진혁 테마송 '마지막 사랑'으로 감미로운 노래실력 발휘


<닥터 진> 송승헌과 박민영 재회, 진주민란 속의 파란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