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탑기코' 씨스타 보라 & 다솜 스타랩타임 전격 출연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이제 대망의 마지막 방송 10회만을 앞두고 있는 <탑기어 코리아> 시즌2(이하: 탑기코)


탑기코의 숱한 화제몰이 뒤에는 바로 탑기코만의 자랑인 스타랩타임이 크게 작용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유수한 스타들이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탑기코 대망의 마지막 방송에서는 섹시 체육돌의 대명사 바로 <씨스타>의 보라와 다솜이 영광의 주인공이 됐다.



탑기코 제작진은" 씨스타가 출연했으면 좋겠다는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섭외하게 됬다"라며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촬영이 진행됐다”라고 밝혔다.


<씨스타>의 보라는 “운전면허는 고등학교 졸업 이후 한번에 땄다”라며 “(사실) 운전은 많이는 안 해봤지만 즐겁게 촬영했다.”.더불어 “평소에는 그냥 평범한 스타일로 운전하고 제일 속도를 낸 것도 90km 정도였는데 이번에는 서킷에서 달린다고 생각하니 긴장이 됬지만 이왕 도전했으니 최고의 기록으로 이름을 남겼으면 좋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함께 출연한 <씨스타>의 멤버 다솜은 “아직 면허는 없지만 조금 더 시간이 지나면 취득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주 방송되는 10회에서는 그동안 스타랩타임에 출연했던 스타들의 비공개 에피소드 장면 또한 공개할 예정이라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매주 일요일 밤 10:30 XTM을 통해 인기리에 방송중인 <탑기코>는 이번주 방송을 마지막으로 시즌2를 종료하고 하반기에 새로운 모습으로 시즌3로 선보일 계획이다.

 


◈ <탑기어 코리아>


이 세상에 존재하는 자동차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보여주며 세계 170여 개국 시청자를 사로잡은 세계 최고의 자동차 버라이어티쇼 BBC <탑기어>의 오리지널 한국 버전.


매회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 순위에 이름을 올리며 화제를 불러 모으는 한편, 시즌 1은 주 시청타깃인 30대 남성 층에선 최고 시청률 1.91%를 돌파하며 대한민국 남자들의 토요일 밤을 책임졌다. 


'페라리', '람보르기니', '마세라티', '포르쉐' 등  고성능 슈퍼카는 물론이고 '롤스로이스', '벤틀리', '벤츠' 등 남자들의 드림카를 포함 국내외 모든 자동차 모델이 총 출동하는 대한민국 유일한 자동차 버라이어티 쇼이다. 새로운 MC 조민기와 함께 연정훈,김진표 이들 3명의 남자가 펼치는 꿈의 자동차 쇼는 "탑기어"명성 그대로 국내에서 보지 못했던 과감한 스케일과 기상천외한 도전들로 4월 8일부터 매주 일요일 밤 10시 30분 XTM을 통해 시청자의 안방을 찾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