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화제] '우사인 공트' 공유, 달리기 신공되다?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공유의 달리기의 정석’ 게시물이 화제다.

 

홍정은, 홍미란 작가의 국민 로코 ‘빅’(극본: 홍정은, 홍미란/연출: 지병현, 김성윤/제작: 본팩토리)에 출연 중인 공유는 우월한 기럭지를 과시하며 화제를 모은바 있다. 이에 이번에는 이기적 기럭지를 이용한 공유의 ‘달리기 정석’이 또 한번 눈길을 끌고 있는 것.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공유가 보여주는 달리기의 정석’ 라는 제목의 재미있는 게시물에는 달리기의 표본을 설명한 자료에 공유의 뛰는 장면이 삽입돼 있다. 두 자료를 비교 분석한 이 게시물은, 공유가 뛰는 모습이 스타트부터 피니시까지 완벽하고 심지어 팔 모양 마저 정석이라는 전문가적 설명을 덧붙이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그냥 잘 뛰는 정도가 아니라 엑~설런트!’, ‘이건 완전 우사인 공트!‘, 긴 다리는 폼이 아니였군요. 달리기 마저 잘하다니 다 가진 남자 공유’, ‘저 다리로 달리면 금세 가겠어요’  ‘달리기의 신이 내렸나?’ 등 뜨거운 반응 보이고 있다.

 

신선한 스토리와 톡톡 튀는 대사로 사랑 받고 있는 사춘기 영혼의 최강 스펙 약혼남과 천하쑥맥 여교사의 아찔 짜릿한 로맨스를 담은 국민 로코 ‘빅’은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빅> 공유, 이민정, 배수지, 개콘 뺨치는 촬영장 뒷이야기 공개!!


[포토] '빅' 화제만발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대공개


[드라마] '빅' 공유, 이민정에게 두 번의 기습키스


[본방사수] '빅' 공유, 빗속 열연 화제…여성 시청자들 모성애 자극


[드라마] '빅' 또 다른 볼거리! 여신자태 이민정 vs 엉뚱발랄 수지, 패션 맞대결